menu

- 주 의 -

※ 모니터에서 구린 냄새가 나는 것 같은 착각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아래 배경음을 재생하여 중화하세요.

The Cranberries - Dreams

사건 개요

  1. 일베저장소(이하 일베)에 "똥지렸다. 바지좀 갖다줘라."는 구조 요청글이 올라옴.
  2. 다른 유저들은 구조요청한 유저(이하 똥싼게이)를 신나게 놀리며 능욕함.
  3. 그와중에 바지들고 찾아간 유저(이하 행게이) 등장.
  4. 똥싼게이가 훈훈한 후기를 올리며 아무렇지 않은 듯 포장하려 했으나, 행게이가 똥싼게이와 조우하는 동영상 공개함.
  5. 현장의 급박함과 똥싼게이의 목소리에 다들 개폭소. 똥싼게이 본인은 바지 입고 탈출해서 놀림따위 신경 안 쓰고 싱글벙글행.

※ 게이는 게시판 이용자의 준말임.

 

발단: "됬다 진짜 조움좀주ㅏ라"

2014년 7월의 어느날, 늦은 저녁. 일베에 하나의 글이 게시된다.

일베, 일째연애中, "아..게이들아 됬다 진짜 도움좀주ㅏ라", 2014.07.05 

급똥이라 참고참다가 화장실에서 긴장풀려서터졌다...하 시발 팬티는버렸고 집에 어떻게가냐 

천안 불당동에있는 모다아울렛 1층 화장실 가운데칸이다..제발 바지좀 아무거나줘라..

패기 좆지림;; 다른 커뮤니티는 기껏 해야 화장실 변기칸 안에서 문짝찍어서 도와달라고 글 올리는데 미친 베충 새끼가 똥지린 바지 사진 올려버림!

제목의 오타에서 똥싼게이의 급박함을 느낄 수가 있다. 게다가 게시글에 올린 똥 싼 사진의 파일명은 "20140705_212942.jpg"로 2014년 7월 5일 21시 29분 42초, 즉, 게시물을 올리기 직전에 찍은 것임을 의미한다ㅋㅋ

옆집에 불지르는 것도 모자라서 이젠 바지에 똥까지 지려버리다니... 그깟 일베가 도데체 뭐기에...

 

전개: "얘들아! 이새끼 똥쌌다!"

오랜만의 핵꿀잼 떡밥에 활력 찾은 유저들은 신나게 똥싼게이를 놀려준다.

원래는 댓글로 "야 나 서울인데 지금 출발했다 기다려라.", "일베 법으로 금지해야 한다. 이젠 일베가려고 바지에 똥까지 지려버리노." 하는 식으로 똥싼게이를 놀렸지만, 글이 더럽다는 이유로 신고를 받아 삭제되었다.

원글이 삭제되자 댓글을 달 수 없는 유저들은 아예 다른 글을 게시해 똥싼게이를 놀리기 시작한다.

 

일베, 삘릴리개굴개굴, "바지에 똥싼 게이야 이 바지라도 입을래?", 2014.07.05

집 가다 잔똥 처리도 가능

댓글

근데 똥 내리고 변기물에 바지씻어서 달려가면되지 뭐가 문제냐?ㄷㄷ

아니면 그냥 전부 똥칠해서 아이보리 색으로 ㄱㄱ

ㅋㅋㅋ잔똥처리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새끼들아 제발살려줘

요놈 잡았다!

 

 

일베, 건경인, "바지에 똥싼게이야 내가 찾아간다 이기야", 2014.07.05

기다려라

댓글

게이야 근데 나 안양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나쁜새끼

ㅋㅋㅋㅋㅋㅋㅋ아시발존나웃기다진짜

설레다 절망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 많은시간, "일베갔던 바지에 똥싼놈 봐라", 2014.07.05

(길 건너편에 아울렛 보이는 인증 샷)

거기 우리집앞이다

지금 바지랑 물티슈찾고있다

기다려라

댓글 

도로건너 불구경잼

희망고문 ㅇㅂ

이래놓고 결국 안 감 ㅋㅋ

 

 

일베, 무어래, "똥게이야 난 바지에 팬티까지 준다 받을래?", 2014.07.05

직산이라 시간좀 걸린다 이기야

그래도 바이크타고 얼른 가주마

댓글

가준다는 새끼는 많은데 정작 가는 새낀 하나도 없이 희망고문

나 옷입고 출발준비중

좀 가줘라

이 유저가 진짜 바지 전달해주러 달려감! 

사건 종결 후 댓글

 

 

일베, 친구전혀없음, "[재업]일베간 똥싼게이를 도와주었다(경찰 출동한댄다)", 2014.07.05

조금만 기다려라 통화도끝냈다
여기가 머구라 머구경찰서에서 먼저전화가와서 너네지역으로 넘겼다 곧 출동한댄다

댓글

하...진짜개쪽팔리네

도망갈까

ㅋ 왜 닉처럼 친구없는지 알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을 왜불러 미친놈아

경찰아저씨 귀찮게 해서 ㅁㅈㅎ

강제 인실좆 ㅋㅋㅋㅋㅋㅋㅋ

니들도 똥싸면 내가도와줄게

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나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악마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 한기가느껴지는가, "이 근방에 누가 똥을 쌋다고 들었는데?", 2014.07.05

어디 있을까~~

댓글 

개소오름 ㅋㅋ

일베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바꼭질잼ㅋㅋㅋㅋ

 

 

일베, 운영마귀, "똥싼게이야 아직도 있냐?? 지금 출발한다", 2014.07.05

이뢰뵈도 내팔은 튼튼해서 금방간다 이기야 기달려 팔에 모터단다

댓글

진짠줄알고 설렜잖아

이런게 일베지 ㅋㅋㅋ

진짜 눈물나는 으리노 ㅋㅋㅋㅋㅋㅋ

정회원이 챙겨준다.ㅋㅋㅋ

정회원나왔노 ㅋㅋㅋ

 

 

일베, 삐---파괴王, "똥 싼 게이야 이거보고 가렴.dongzilgam", 2014.07.05

지금 히히덕 거리는 일게이 들 중 절반이 똥싸봤대

너만 싼 거아니니까 자살하지마라 ^오^

 

 

일베, 뭔데안대노이기야, "드디어 똥싼게이 만난 일게이.gif", 2014.07.05

 

 

일베, 中신병자, "똥싼게이 집갈때", 2014.07.05

 

 

일베, 임.병장, "똥싼게이야. 곧 직원 올라올꺼다", 2014.07.05

댓글

뭔고객이여 시벌 ㅋㅋㅋㅋ 걍 아무화장실이나 쳐들어간거지 오히려 똥지려서 개민폐

ㅋㅋㅋㅋㅋㅋㅋ월욜에 볼듯 존웃기네

아무도 도와주지 않고 있다고 합니닼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 떡밥 예스잼

 

 

일베, 김머삐---기부전, "똥싼게이 1년후.gif", 2014.07.05

이불킥

 

 

일베, 국가원수박근헤, "똥게이 그새 존나유명해졌노", 2014.07.05

똥싼게이 표지판생김ㄷㄷ

 

 

위기: "게이들아 어디야... 나 아직 기다리고 있어..."

최초 구조 요청 시각으로부터 만 한시간 뒤... 똥싼게이는 다시 한 번 글을 올린다.

일베, 바지에똥지림.., "똥싼게이다", 2014.07.05

경찰도안왔고 일게이도안왔고 119도안왔다.

댓글

출발한다던 새끼들 다 어디갓냐ㅡㅡ 존나 불쌍하다 치질걸리겟노

새벽에 걸어가는편이 낫겠다;

병신 ㅋㅋㅋㅋ

아 씨발 사람 낚는 냄새가 솔솔 나네
야 이 똥싸개 새끼야
택시 콜 불러서 기사님보고 수건이랑 바지 아무거나 사오라고 하던가, 가족들 보고 오라고 해
존나 밤 10시30분이 넘어가는데 동정심으로 사람 낚냐?
게이들 저기 가지 마라. 112까지 신고해줬으면 됐지, 청웅이 아니라는 보장 있냐?

씨발...그게안되니까 이러고있지 개샛기야 낚긴뭘낚아

야 이 똥쟁이새꺜ㅋㅋㅋㅋㅋ

당연 설마 진짜로 갈꺼라 믿은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고문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째 화장실에는 아무도 오지 않았다...

이쯤이면 똥굳어서 슬슬털면 가루로 떨어지것다

통수잼ㅋㅋㅋㅋㅋㅋ후장 다 건조됐을듯 똥 강제경화 ㄷㄷ

똥1꼬아프다

아엠창 오늘일베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니가 급하면 니가 신고를 해라 시발 경찰에다가 ㅡㅡ
112에다가 하지말고 관할지구대에다가 직접 전화해서 부탁좀해라
공손하고 정중하게

어.. 제가 똥을 쌋는데요

네?

아뇨 제가 똥을 쌋는데....

예? 장난전화 아니구요.... 예? 아 잠깐만요 끊지말...

하...

니땜에 걱정되서 잠도못자고있다이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격당할까봐 서로 눈치보고있을거다 좀만 기다리봐라 

밤새도록 눈치잼

저럴때 해결책모르노?? ㅋㅋ 머가리에 쓰레기통뒤집어쓰고 달려라 ㅋㅋ

그 상황에서도 일베가겠다고 ㅋㅋㅋ

 

 

절정: "똥싼게이야! 어디냐? 으리 지키러 왔다!"

똥싼게이가 아무도 안 왔다고 하소연한 글 바로 위에 구조요원 투입글 투척.

일베, 무어래, "똥게이야 도착했다 아직도 있냐?????", 2014.07.05

누가 진척상황 리플좀 달아다오

댓글

아직 기다리고 잇고 아무도 안왓대 빨리가봐라

빨리가바라 후기 궁금해서 새로고침 존나하고잇다

가서 얼른줘라 ㅋㅋㅋㅋ 불쌍하다 ㅋㅋㅋㅋㅋ

일베가려고 바지 기부하는거보소

진짜 가넼ㅋㅋㅋㅋㅋㅋ 마! 의리넘치노

눈물난다 ㅆㅂ ㅋㅋㅋㅋㅋ

그리고 동영상으로 찍어라 똑똑하는거 ㅋㅋㅋㅋㅋ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ㅋㅋㅋ

있어 있다고

야 가서 시계랑 바꾸자고 해라 ㅋㅋㅋㅋ

일베식 전시행정 ㅋㅋㅋㅋㅋㅋㅋ

옆칸가서 같이똥싸고 엑익대면 개꿀잼ㅋㅋㅋㅋ

요오시 살았노 헣 진짜오고있는거같다

야 아무래도 똥싸개 구해줄 사람은 너밖에 없는거같다ㅋㅋㅋㅋㅋㅋ

야 물 한바가지 부어라 !! 2베준다!

게이야 어딨어 왜안와

똥싼게이 존나 댓글 정색 빤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1층이다 문열린곳은 하나뿐이고 왼쪽화장실이다 콤데스컴파인 인가 그쪽임

후딱 찾아주라이기야!

발소리가들린다

ㅋㅋㅋㅋㅋ비장하노

마 힘내라 게이들이 지켜보고 있다

시팔ㅋㅋㅋㅋ 보는 우리가 똥줄탄다ㅋㅋㅋㅋ

와 진짜 바지받앗ㅁ다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았데 ㅋㅋㅋㅋㅋㅋ

일베가 해냈다!!

ㅋㅋㅋㅋㅋㅋ추카한다 인증해랔ㅋㅋ

ㅋㅋㅋㅋ 추카한다 이제야 잘 수 있겠군

캬 이게 인간말종 일게이들 입니다ㅠㅠ

배터리없어서 사진은 못올린딘 바지주고간게이 바이크타고온거 같다

호옹이 ㅋㅋㅋㅋ

나있는곳 문잠근거같은데 보안팀에연락하고오느냐고 늦은거같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일게이 아니랄까봐 재수 더럽게 없노ㅋㅋㅋㅋ

바지에 똥지려, 폰배터리는 운지직전, 들어간 화장실은 문잠궈서 밖에서 못들어가

진짜 다이나믹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아 일게이들 정 넘치노!

무사히탈출했다

에스컬레이터로 빠르게내려가길래 감사합니다 하니까 수고하세요하고 갔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베가 해냈다!!! 이게 머길래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의리있노

고맙다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 ㅇㅂ

ㅋㅋㅋㅋㅋㅋㅋ씨발 오늘떡밥 존나예쓰잼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많이 웃어서 오래살겠다 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 무어래, "똥게이에게 바지전달완료", 2014.07.05

지하일층에 주차하고 이마트통해 올라가니 문닫는 시간이라 철조망 쳐져있고 
망했나 싶었는데 경비아저씨 있음
그래서 여차저차 설명하고 (요거 동영상찍음 지나가면서 웃은새리 자수해라 어우시바 뒷통수 개따갑)
경비원 아자씨 따라서 화장실드감 그리고 바지전달 (요거 동영상 찍음)
바지전달하기전에 광주....친목........기타등등 이하등등 
개드립 생각했는데 경비아저씨땜에 못함 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으리실현 완료

댓글

아 재미없게 끝났노..미션하고 줄까말까 밀당도 하고 이래야 개꿀인데...

크 경찰보다 빨리도착하는 일베으리 ㄷㄷ

ㅋㅋㅋㅋㅋㅋ 이새끼 바지 못받았음 화장실에 갇힐뻔했네ㅋㅋㅋㅋㅋ

와 씨발 너없었으면 아울렛에서 숙박했겠네

집간다 집가서 동영상올린다

경비아재 없었으면 레알ㄷㄷㄷㄷㄷ

일베하는게 꼭 나쁜것 같지는 않다

저런거 친구새끼한테 도움 요청하면 10년 술자리 놀림감인데
일베에 도움요청하면 도움은 도움대로 받고 고통받더라도 어차피 익명이니까 깔끔하게 끝남

고맙다게이야 진짜 고맙다...진짜 정말고맙다!!!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아 여기야 여기

똥냄새 ㅡㅡ

오늘부터 일베의 똥쟁이ㅋ 화장실요정ㅋ

 

 

 

결말 "계세요?" / "옙." / "엃?!"

일베, 바지에똥지림.., "똥싼게이다 구출인증 (떡밥종결한다)", 2014.07.05

우선 진짜 으리실현시킨 게이야 너무고맙다!  백화점이 문닫는 시간이되서 바리게이트 쳐져있는거 보안팀한테 말해서 백화점안에서 바지 전달 받았다... 광주는? 하면 폭동이야! 외칠준비 하고기다렸는데 보안팀사람이 같이들어와서 사람계십니까 해서 네 여기요 하고 문위로 바지받아서 갈아입고 바로 나갔다 

바지준 게이가 헬멧손에들고 빠른걸음으로 에스컬레이터 내려가길래 크게 감사합니다 했더니 게이가 수고하세요 라고 받아줬다

지금 존나행복하다 택시잡으러 나가는데 바지준게이가 오토바이타고 지나가길래 손흔들었더니 게이도 손흔들어서 받아주고 지나갔다

하 게이들 진짜 으리으리하다 바지는 내보물로 간직한다 진짜 너무 고맙다 게이야!!!!!!

관심가져준 게이들도 너무고맙고 사랑한다 게이들아 씨발 닉변하고 잠수탄다~ㅂㅂ

댓글

우리 사회의 정의구현 ㅇㅂ

똥원결의 ㅇㅂ

아빠 이 낡은 바지는 뭐야?

응 그건 아빠가 젊을 때 얻은 귀중한 보물이란다...

와 부럽다.. 똥싸니까 렙업하노

ㅋㅋㅋㅋㅋㅋ 시발 아직 세상 살 만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바지는 어캐했냐 들고나왔냐 변기애 버렸냐

들고왔다

동영상 공개된 뒤 댓글 

여기요는 개뿔 영상보니까 옙옙거리더만 시발아 ㅋㅋㅋㅋㅋㅋ

옙...........옙.........

네 여기요 ㅈㅎ..옙!! 만 했으면서 ㅋㅋㅋ

무슨 '네 여기요! ' 야 계속 "옙...옙... 옙..." 이랬잖아ㅋㅋㅋ

"계십니까" "예" "어-읔"

 

 

일베, 무어래, "똥게이 만나는 동영상 올린다.", 2014.07.05


으리 실현할수 있게 해준 똥게이에게 이영상을 바친다
 
그리고 나 저격하지마라 시발것들아!!!!!!
 
으리!

댓글

ㅋㅋㅋㅋㅋ 계십니까? 옙

여서 뭐하고 있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경비아찌가 살림ㅋㅋㅋㅋㅋ

왜 거가 계십니까? 갈아입고 나오세욬ㅋㅋㅋㅋㅋㅋ

옙!

계셰요? 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고맙다게이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옙 옙

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옙.

화장실 불 다 꺼놨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똥게잌ㅋㅋㅋㅋㅋ 흑역사 존나 레전드급이닼ㅋㅋㅋㅋ

경비원 존나 어이털림 ㅋㅋㅋㅋㅋㅋㅋ " 거기서 뭐하세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써 다급함을 감추는 근엄한 "옙"소리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경비 아저씨 아무도 없는줄 알았다가 사람 목소리 나오니까 당황잼 ㅋㅋㅋㅋ

뭔 로봇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엡ㅋㅋㅋ

ㅋㅋㅋㅋㅋ칼대답보소

현실에선 예의바른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에 똥싼새키가 옙소리 존나 근엄하게 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

옙옙잼 ㅋㅋㅋㅋㅋㅋ

계세요?
옙.
머하고계십니까?
옙.
가라입고나오세요~
옙.

계세요~~? 



경비아저씨 : 엏?! 잼

엇! ㅋㅋㅋㅋㅋㅋㅋㅋ

경비할배 어리둥절잼ㅋㅋㅋㅋㅋㅋㅋ

똥싸배기주제 목소리 힘주는거보솤ㅋㅋㅋㅋㅋㅋ자존심 ㅆㅅㅌㅊ

옙ㅋㅋㅋㅋㅋㅋ

경비아재 무슨일인가 했다가

흘러넘치는 똥냄새에 상황파악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p

옙무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난 저분이 경찰이랑 동행한줄알고 존나쫄아서 옙 이라고 대답했다..

네 다음 안좋은일 생기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옙무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옙."
"읭?!"

뭐하고계셧어요 이러니까 차마 바지에 똥 쌌다고는 못하고 옙.. ㅋㅋㅋㅋㅋ

옙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옙옙따리~ 옙옙따~


이 사건으로 옙무새라는 신조어 생김 ㅋㅋ 

아 해피엔딩이라 너무 좋당. 끝.


붙임 #1: 출처 및 참고

  1. 일베, 국가원수박근헤, "똥게이 그새 존나유명해졌노", 2014.07.05
  2. 일베, 김머기부전, "똥싼게이 1년후.gif", 2014.07.05
  3. 일베, 두부, "똥싼게이 화장실 앞 상황.jpg", 2014.07.05
  4. 일베, 많은시간, "일베갔던 바지에 똥싼놈 봐라", 2014.07.05
  5. 일베, 무어래, "똥게이야 난 바지에 팬티까지 준다 받을래?", 2014.07.05
  6. 일베, 무어래, "똥게이야 도착했다 아직도 있냐?????", 2014.07.05
  7. 일베, 무어래, "똥게이에게 바지전달완료", 2014.07.05
  8. 일베, 무어래, "똥게이 만나는 동영상 올린다.", 2014.07.05
  9. 일베, 뭔데안대노이기야, "드디어 똥싼게이 만난 일게이.gif", 2014.07.05
  10. 일베, 바지에똥지림.., "똥싼게이다", 2014.07.05
  11. 일베, 바지에똥지림.., "똥싼게이다 구출인증 (떡밥종결한다)", 2014.07.05
  12. 일베, 삘릴리개굴개굴, "바지에 똥싼 게이야 이 바지라도 입을래?", 2014.07.05
  13. 일베, 운영마귀, "똥싼게이야 아직도 있냐?? 지금 출발한다", 2014.07.05
  14. 일베, 일째연애中, "아..게이들아 좆됬다 진짜 도움좀주ㅏ라", 2014.07.05 
  15. 일베, 임.병장, "똥싼게이야. 곧 직원 올라올꺼다", 2014.07.05
  16. 일베, 삐---파괴王, "똥 싼 게이야 이거보고 가렴.dongzilgam", 2014.07.05
  17. 일베, 친구전혀없음, "[재업]일베간 똥싼게이를 도와주었다(경찰 출동한댄다)", 2014.07.05
  18. 일베, 프로페서-SIR, "뭐? 똥?", 2014.07.05
  19. 일베, 한기가느껴지는가, "이 근방에 누가 똥을 쌋다고 들었는데?", 2014.07.05
  20. 일베, 中신병자, "똥싼게이 집갈때", 2014.07.05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