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옆집에 불 남! 큰일 난 듯!"

일베저장소, 괴태, "야 아까 옆집에 불났ㅁ다고 올린 게이인데 더 심각해진거같은데 도우무좀", (2014.04.28)

...(중략)...

연기 계속들어오길래 나갈라고햇는데뜨겁다 후ㅠ지 떄서 밖에슦 하고해봣는데타버렷다

지금 ㅈ대야에 물 받아놓고잇음

댓글 

그와중에 일베갈생각만 그득하노

너 아직 안나가고 머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겁다고 ㅅㅂ

빨리 집밖으로 나가라
탈출 안하고 뭐하노 이기야

아니 문근처 뜨거움 문열면 불 들어와서 통구이되는거아니냐?

연기더들어오늫거같아ㅏ서 지금 이불 다 묶고있다 살아나가면 다시인증한다ㅏ일단가만히잇음

이 새끼 오타 보소. 존나 급박하네. ㅋㅋㅋㅋㅋㅋ

꿈떡마쇼!

전화할 수 있으면 니 지금 방 위치 119에 말해줘라. 
그래야 구하러 오지

그의 마지막 말은
"지금 ㅈ대야에 물 받아놓고잇음"이었습니다.

미리 고인의 명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소봉관아저씨들이 나확인햇다 가만히잇으래

소방관아저씨들이 가만히 있으란 말이 
그가 이 세상에서 마지막으로 들은 목소리였습니다.... 

유독가스는 위에서부터 쌓인다 몸을 낮춰
젖은 헝겊으로 코하고 입 막아라 열기 들이마시면 다 타버림

새누리 한표줄었네...ㅉㅉ

아저씨 요기요!!! 집에불내고 일베인증하는 나쁜놈이 여기있어요 경찰관 아저씨 여기에요!!! 어서잡아가요!!

탈출은 안하고 일베 갈생각만하넼ㅋㅋㅋㅋㅋㅋㅋ

와 ㅆㅂ 존나쫄린다 연기 계쏙들어오고 지금 안방에서 대기타고잇다 이젠 우리집도 연기가득함

ㅇㅂ그만하고 빨리 나가 븅신앜ㅋㅋㅋㅋㅋㅋ

일베가려고 옆집에 불내냐ㅉㅉ

발견했는데 핸드폰 액정에 일베저장소켜있으면 개죽음아니여..

절때 움직이지말고 그자리에서
코와 입으로 연기를 흡입해

아ㅏ야ㅏ서ㅜ

일베오려고 시발 머하는거냐 창문으로 구조요청해라 빨리

운영마스터: 빨리 나와라. 일 크게 만들지말고

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폐쇄 됄까봐 조마조마하노

일 크게 만들지 말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새끼가 사람목숨보다 사이트 걱정을 더 하놐ㅋㅋㅋㅋㅋㅋ

 프로일게이 직업정신 ㅅㅍㅌ ㅇㅂ

이거 이거 일베 국가적으로 금지 해야한다....
목슘내놓고 일베 간다 이기야

운영마스터: 일베줬다 나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게이 한명살릴라고 운마까지 나서노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가 운마 일베도받아보노 ㅋㅋㅋ

진작줬으면 나왔을거 아니냐 질식되고 일베줘서 죽일려고 작정했냐? ㅋㅋ 운마가 책임져라 ㅋㅋㅋㅋㅋㅋ

[레벨:1]괴태 뜨겁다고 ㅅㅂ
[레벨:1]괴태 야 근데 ㅇ유독가스면 나죽엇지않냐? 탄냄새나는데
[레벨:1]괴태 아니 문근처 뜨거움 문열면 불 들어와서 통구이되는거아니냐?
[레벨:1]괴태 연기더들어오늫거같아ㅏ서 지금 이불 다 묶고있다 살아나가면 다시인증한다ㅏ일단가만히잇음
[레벨:1]괴태 소봉관아저씨들이 나확인햇다 가만히잇으래
[레벨:1]괴태 아ㅏ야ㅏ서ㅜ

ㅆㅂ 그 다음 글이 안 올라오냐?

빨리 댓글달아줘라 ㅠㅠ 현기증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놈아 그와중에 일베는 왜하노이기야.....

ㄹㅇ 실시간으로 댓글 보는중인데 안올라오네 ▶◀

첫댓글이 8시 40분이다.
지금 20분 지남.

일베회원 사망인증 글 남겨 "충격"
일베회원이 사망 직전 극우 커뮤니티 게시판이라 불리는 일간베스트 저장소에 사망 인증 글을 올려 네티즌들로부터 질타를 받고 있다

마 살아야 일베간거도 보지

진짜 걱정된다 이글보면 답글달아라 개새끼야

글쓴이 생존 신고하면 네임드화 밴이라고 벤시킬 통베충 클라스 ㄷㄷ해

ㄹㅇ지금 이승탈출넘버원에서 화재시 대처방법나오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막탄일 수도 있지않음?

옆집에 불난것보다 옆집에서 연막탄까는 미친놈있는게 더무섭다 ;;

 

"얘들아 나 살아있음!"

일베저장소, 괴태, "옆집 불나서 질식사 할뻔한 썰.ssul", (2014.04.28)

지금 눈떠보니까 응급실이다 베인마냥 산소호흡기 달고잇음

ㅅㅂ저거 위에 내가 댓글쓴거보이지?

소방관이문뚫고 들어오길래 소방관왔다고 댓글달으려고햇는데

순간 갑자기 ㅈㄴ 졸리면서 그대로 잠들어버렷다 ㅅㅂ

아근데 핸드폰 켜져있었을텐데 소방관이 일베하는거 다봤겟지 ? ...(후략)

댓글

캬~ 프로 일게이

살아서 다행

와....목숨걸고일베하네...프로정신 높이산다!

ㅇㅋ 됏다 운마야 이제 밴맥여라 ㅋㅋㅋㅋㅋㅋ 

운영마스터: 12시간 밴

메뉴얼대로 하는거보소 미친새끼 ㅋㅋ

12시간 밴 왜주냐 잔인한새끼야

캬 운마 경주리조트부산외대 고카링도 생존후기썼지반 네임드 칼밴 ㄷㄷㄷ 

12시간밴은왜주냐 ㅋㅋㅋㅋㅋㅋㅋ하루지나면 얘 닉까먹는디 ㅋㅋㅋ

히-익 살아서다행이다ㅠ

ㅋㅋㅋㅋㅋ시바 소방관이 이새낀 디질때까지 일베하네 하고 생각하겟다

ㅋㅋㅋㅋㅋㅋㅋ 소방관 왔다고 댓글 단데
ㄹㅇ 진성 일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소방관이 사람구해주는데 그새끼도 일베한썰.ssul하나풀어야될텐데

노릇노릇할빤햇노

너 왜그렇게 여유롭냐 ㅋㅋㅋㅋㅋㅋ

야 왔어 라고 쓰려고 하는거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소오름 소방관안왔느면 진심 최고떡밥인데ㅋㅋㅋ

와. . 이제는 ㅇㅂ가려고 자기집 부수는거로 모자라서 옆집 불지름?

 

운영자가 차단 먹여서 댓글을 못 씀 ㅋㅋ

끝.

 

붙임 #1: 출처 및 참고

  1. 일베저장소, 괴태, "야 아까 옆집에 불났ㅁ다고 올린 게이인데 더 심각해진거같은데 도우무좀", (2014.04.28)

  2. 일베저장소, 괴태, "옆집 불나서 질식사 할뻔한 썰.ssul", (2014.04.28)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