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본격 금 밀수업자의 비참한 최후을 알게되는 글.

사건개요

  1. 일베에 자신을 금게이라 칭하는 유저 등장.
  2. 아프리카에서 금 거래한다고 글 올리지만, 과거 글에 피자배달 한다고 썼던 것이 들켜 치욕받음.
  3. 그러나 진짜 아프리카에서 금상자 옮기는 사진을 인증함.
  4. 그로부터 약 한달 뒤, "체포되어 경찰서 간다"라는 급박한 글을 마지막으로 그는 종적을 감춘다 ㅎㄷㄷ

 

#1 금게이의 등장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금게이다. 금 보구가라 게이들아", (2014-11-14)

...(중략)...

지금 금 구입때문에 아프리카와 있다 

이거 계약 성공시키면 인생 바뀐다 ㅅㅂ 개떨리노

...(후략)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인증추가) 인증없다고 운지한 금게이다.", (2014-11-14)

(전략)...

...(중략)...

즐감해라 그리고 사진에 나온 총은 ak맞다 아프리카
군인,경비들 거의다 ak혹은 샷건이다.

...(후략)

그는 "피자배달 하다가 우연찮게 흑형들 시다바리를 하게됐다."라고 설명했다.

댓글

뭐하는게이냐
이상한곳에 연루되잇는거아니냐 게이야

일할사람 필요없냐?

위험한일 하는 거 아니냐? 몸 조심해라 그리고 일베라고 우습게 보지말고 이런글 쓰지마

피자배달하다 금배달하노?ㅋㅋ

ㅋㅋ어찌보니그리됏다

저거 금괴아니랍니다 초콜릿입니다!

순금이냐?
어째 금 색깔이 영 아닌거 같음

백프론아니고 98플러스다

뭐하는건데 금밀수하는겨?

이거 합법이냐???

합법이다

저게 뭔진 모르겠지만 목숨 걸고 하는거 아니냐 ㅋㅋ 억만금 줘도 솔직히 모르겠다. 존나 무섭

야외에서 저렇게 찌그러진 케이스에 담긴 금괴를 거래하는건 
절대로 정상적으로 거래되는게 아니다. 더군다나 민간인 복장에 
AK계열 소총든 씨커믄스끼들하고 거래하는거 보아 어떤 경로로
나온 장물인지도 뻔하고... 더군다나 출처를 알 수 없는 순도 98 % 
짜리 금괴는 정식 루트로는 국내로 수입할 수 없는걸로 알고 잇다. 
암튼 국내로 밀수입 할려고 하는거 같은디 밀수꾼 하수인 시다바리 
잘못하다간 너만 골로가고 인생 ㅈㄹ 멜랑꼬리해진다...

시나리오 잘봤다

시발 의심해서 미안하다 개새끼야! 있는 아이디로 ㅇㅂ다준다

나 데려가서 화장실청소 시켜라

다음에 글이나 올릴수 있으면 다행이겠네... 조심해라

블러드 다이아몬드 영화같노

저거 가나초콜렛이구만 포장이 금박이고 그치?

 

인증글 다음날 금게이는 이번엔 장문의 글을 올려 심경을 고백한다.

 

#2 금게이의 썰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스압)금게이다.. 썰풀어본다", (2014-11-15)

모링이 지울랑가 아닌가 모르겠네
일단 처음 인증한 글이다 사진은 여기서 봐라
http://www.ilbe.com/index.php?mid=ilbe&search_target...

일단 내스펙은 26세 병장만기전역에 대학은 최고로 잘해봤자 야근에 일이 치이는 삼성전자일거 같아 중퇴했다.
토플 토익 고득점자이고 초6부터 중3까지 뉴질에서 유학했다. 영어를 좋아하다보니 알바도 영어학원에서 강사로 일년정도 일했었고 대학 다니면서 평범한 대딩들이 그렇듯이 월 사십 용돈받으며 술안주 하나 더시키는데 쩔쩔 매고 알바도 틈틈히 피자배달 ,노가다 ,브런치카페 주방 ,닭집 등등 했었다 갑자기 적을라니 생각 안나노 ㅅㅂ

최근 내가 남미가 궁금해 남미로 가서 있으며 현지 한인 로린이나 중고딩들 영어 수학 가르쳐주는 선생질 용돈벌이로 하다가 고철사업하는 어떤 사장님을 만났다.

현지인 영어하는 얘랑 같이 발품뛰며 남미고철 모아 파는 일 하시는 분이었는데 영어는 전혀 못하신다.

우연한 기회에 사장님이 금관련 일을 접하게 되고, 금을 알려준 다른 사장님도 그 일만 10년했는데 거의 사기와 공갈이 대부분이라 손해가 더많다고 걍 하지말라고 했는데 울사장님은 막 부딪히다가 진짜 노다지를 발견하게 된다.

근데 여기서 현지인 영어통역사가 욕심이나는거지 커미션 지한테 더떨어지게 임의로 말을 하고 시킨거 안하고..
그래서 현지 한국인중 젊고 영어잘하는 사람찾다가 날 만나게되었다.

잘만하면 두당 몇백만불씩 떨어지는 작업이라길래 뭔개구라를 치나 싶고 일부러 네네 이러면서 걍시키는거만 하고 돈이나 소소하게 벌자 하고 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고생도 아니지만 시차때문에 새벽에 자다가도 전화와서 통화하고, 새벽부터 일터져서 택시타고 사장님 집에가서 작업하고, 새벽 두세시 네시까지 이메일한통 전화한통 더하려고 대기탄적도 한두번이 아니였다.

우리가 하는일은 진짜금을 가지고 있는지, 거래가능한 범죄연루되지 아니하는 깨끗한금인지, 판별후 최종 제련 전단계인 금을 사서 제련소까지 옮긴후 제련하여 마진을 붙여 판다. 

이 바닥이 사기성이 매우높고 보다시피 총으로 무장한 군인 경비들이 항상주변에 있어서 재미있기도 하지만 가끔 무섭기도 하다.

가끔 익사이팅한 일도 벌어지는데 금주인들이 대부분 그나라에서 방구좀 뀌는 애들이라 심기불편하게 하면 ㅈ되는수가있다. 근데 거래진행하다보니 수출회사가 심히 의심되어 몰래 정부관리한테 뒷돈 주고 그 회사 뒷조사를 했다 흥신소 마냥..
금주인에 수출 회사까지 지꺼면 정부에 그쪽 사람이 당연히 있을거라는걸 생각을 그당시에 왜못했는지 바보같았지만 딱 걸려서 금주인이 개빡쳐서 직접 전화로 3일줄테니 이 나라에서 나가라 아니면 진짜 어떻게 할수도 있다라고 협박하여 개쫄아서 부랴부랴 추방당하듯이 도망간 나온 적도있고 ,
변호사 공항직원 보험직원 세관직원 셀러 경비직원들이 모두 한팀인 사기꾼 팀한테 금200kg (약 8억원정도) 사기당한적도 있고 아무튼 그렇다.

그냥 시키는거만 하자하고 욕심내지않고 했던일이 사장님이 좋게봐주고 나도 열심히해서 여기까지 온거같다.
거의다 왔다 이제 나도 슈퍼카를 뽑을날이ㅋㅋㅋㅋ은 구라고 일단 버스 지하철 타면서 6개월정도 흥분 가라앉히고 돈을 쓸라고한다.

인생사 새옹지마다 게이들아 영어하나 조금 잘하는거 빼곤 보통사람이던 내가 우연한 기회로 이제 백만장자가 되려하고있다. 

사실 좀 더 디테일하게 적고 싶었지만 너무 스압이 될거 같아 이만 줄인다 상식적인 질문들은 답해주겠다.

1. 영어조금 하는거 빼곤 시체던 내가
2. 우연한 기회를 잡고 열심히 했을뿐인데
3. 곧 백만장자가 될거같다 인생 참 모르는것이다.

ps 모든 평범한 게이들도 기회가 한번쯤은 온다 나도 이거 할때 부모님부터 친구까지 다 결사반대했는데 느낌도 좋고 확신이있어서 계속 밀어부쳤다. 기회인지 허망한꿈인지 잘판단해서 잡길..

 

이후 금게이는 한달간 나타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근황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오게 되는데...

 

#3 금게이의 퇴장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일벰간 금게이다다,, 경찬서간다", (2014-12-20)

급해머 설명생략ㅇ반마

엄청남 급박함과 긴장감이 느껴진다 ㅋㅋㅋㅋ 체포되는 와중에 일베갈 생각에 글싸지르는 일베충 직업정신 ㅋㅋㅋㅋ

댓글

안죽어서 다행이다 이기야

뭐냐? 흑형이랑 은팔찌 차고?

ㅋㅋㅋㅋㅋㅋㅋ꼬시다

그때 금 밀수하던 놈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일베최초 참수행!!

잘가세요 잘가세요 그 한마디 였었네~

백만장자가 곧 될꺼같다
여기서웃으면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아무리 그래도 일베가려고 금을 밀수하냐?

ㅋㅋㅋㅋ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일베못끊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갑보니까 한국경찰 수갑인데 ㅋㅋ
이새끼 금괴 바지수입했거나 총대매고
빵잽이 사는듯

일간베스트 회원 국제 범죄에까지 손 대....충격!

다급한 오타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수갑찬와중에 일베질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번에 인생역전한다드만ㅋㅋㅋㅋ

요시~~~꼴조타이기야

 

오늘도 평화롭게 정의사회 구현 완료 ^^7

 

끝.

붙임 #1: 출처 및 참고

  1.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금게이다. 금 보구가라 게이들아", (2014-11-14)
  2.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인증추가) 인증없다고 운지한 금게이다.", (2014-11-14)
  3.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스압)금게이다.. 썰풀어본다", (2014-11-15)
  4. 일베저장소, 찌찌덕후, "일벰간 금게이다다,, 경찬서간다", (2014-12-20)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