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50
0/200
에너지 부족

본격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는 글.

※ 이 글에 사용된 기술은 테란 자치령의 것을 빌린 것으로써, 구형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 6, 7, 8을 죽입시다. 웹 표준 발전을 저해하는 퇴물들!

※ 글의 내용을 이해하기 힘들 때에는 오른쪽 위의 스캔을 뿌리세요. 스캔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퇴물 브라우저를 주깁시다!


정의

(이)종범 [(이)ː종범] (중요도:★★★)


품사: 명사, 형용사

[야구]

1 존재하지 않는 것 같지만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는 형상, 또는 그런 인물이나 사물.

2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음.

파생어:


예문

이종범은 스탯 외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

얼마 안 지난 자료가 벌써 종범이 됐네!


유래

"야구 공무원" 이종범 선수

양신=양준혁 선수와 종범신=이종범선수는 비슷한 나이와 비슷한 선수 시절을 보냈으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이기 때문에 "둘 중 누가 더 야구 잘 하나?"라는 논쟁이 종종 붙곤 한다. 많은 사람들은 양준혁 선수가 이종범선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통계 수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양준혁 선수를 더 높이 평가했지만, 이종범 선수의 팬들은 "다른 선수와 비교해서 스탯 외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고 말하며 이종범 선수를 추켜세웠다. 그 이후 이종범 선수는 보이지 않는 무언가 뿐만 아리라 그냥 전부 다 안보이는 사람 취급을 당하고 있다.

또한 이 사건에서 [신조어: 甲]이 파생되었다.




단어 활용 예


이종범 선수 주제가 듣기



치킨업계에 떠도는 도시전설 중 하나인 종범이 0마리 치킨

그것을 두 눈으로 목격한 자도, 그것을 먹어본 자도 없다고 전해진다.




이종범 주루코치가 귀중한 홈런을 친 선수에게 장난스레 헤드락을 걸고 있다




이종범 선수에게 감명을 받고 작품활동을 시작했다는 한 예술가의 행위예술




선동열 코치가 이종범 선수와 악수를 하는 장면.  이해를 돕기 위해 이종범 선수라고 생각되는 영역에 하얀색 칠을 하였다.




이종범 선수의 존재는 유니폼을 통해 알 수 있다




마임을 구경하던 이종범 선수에게 부딛혀서 쓰러지고 마는 행인.  종범이형 옷좀 입고다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튕겨나온 시구가 장나라를 위협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타석에는 아무도 없는데!




이종범 선수의 다양한 표정변화.  흥분했을 때 표정좀 봐ㅋㅋ




방망이가 저절로 휘둘러져 공을 때릴 때 관중은 열광했다


 오늘 안타 누가 친거냐?

└ 바람이 쳤지

└ 이종범이 쳤자나 멍청아

  └ 이종범이 누구냐

     └ 이종범있자나 아오 빡쳥


 기아놈들 완전 사기다.  방망이가 혼자서 안타치는데 무슨수로 아웃시키냐?


야 왜 우익수 아무도 수비 안 하고 있냐?

니들 오늘 우익수 쪽 안타가 사라졌다가 순간 2루도 지 혼자 송구되는거 봤냐?  이게 무슨 조화지?


이종범 까지마여 진짜

└ 도대체 누굴 까지말라고 하는건데

└ 대체 누굴까지 말라는거냐?

  └ ㅠㅠ 이.. 씨.. 씨발ㅠㅠ

  └ 종범 성님 까지 말라고 옷알아 듣나?

    └ 그냥 형이라고 하면 누가 알아듣냐?



사진 출처



끝.


'기록 #03: 조사, 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위의 진실  (10) 2012.04.28
원주율이 3.14인 이유  (6) 2012.03.14
흰 달걀 미스테리  (9) 2012.03.05
죽음의 미드필더 아론 램지 이론  (1) 2012.02.14
고양이의 음주 문화  (0) 2012.01.03
신조어: 종범  (1) 2011.12.31
초코파이로 남북통일하는 법  (0) 2011.11.25
사실주의 만화가 김성모  (0) 2011.11.10
반도의 볼드모트 모음  (4) 2011.11.01
자료 수집 왕 김성모  (2) 2011.10.03
신조어: 요시, 그란도 시즌!  (0) 2011.09.18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스캔ㅋㅋㅋㅋㅋㅋ 아 대박임ㅋㅋㅋ

    님유령팬 2011.12.31 23:20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