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디씨 자동차 갤러리(이하 차갤)에 아래 글이 올라옴.


안녕하세요, KBS 스펀지 제작팀입니다. 좀 도와주세여!!!   yf소나타

     

안녕하세요, KBS 스펀지의 --- 신상 보호 --- 작가라고 합니다.

저희가 소나타(NF 이상급)를 운전하신 분께 촬영 협조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새차는 아닌 것으로....)

 

촬영은 8/14일 화요일이구요

시간은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정도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장소는 성동구 장안평이구요!

 

스펀지에서 자동차에 관련한 아이템으로 방송을 준비하며,

요즘 차테크에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기에 그에 대해서

vcr촬영을 하고자 합니다.

 

어느 정도 타고다닌 소나타가 중고차 시장에 나올 경우

어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어

소나타를 섭외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많은 돈은 드리지 못하고 상품권 10만원 정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급박한 일정으로 도움 요청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꼭 도움이 필요하여 그러니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제 메일로 연락주시면되구요

--- 신상 보호 --- 입니다.

자동차 사진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됩니다.

밤 늦은 시간도 괜찮으니 꼭 연락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빠듯한 일정으로 급박하게 부탁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들이 도움 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

존나 차갤러 호구로보내 시발 현금10도 아니고 상품권10이라니 설마 다운로드상품권 10만원어치는 아니겟지?


기름갑주나요?


스펀지에서 yf소나타 중고가격을 왜 취재하냐 pd수첩도아니고


아따 차겔을 너무 쉽게 봤당께롱 10만원 상품권받을려고 내차끌고 기름값내가면서 2시간 촬영? 대기시간까지 하면 반나절은 걸릴껀데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방송을 보면 차를 대준 병신이 누군지 나올듯요


십만원짜리 상품권으로 뭘 때울라곸ㅋㅋㅋㅋㅋㅋ 시발 그나마 금강제화면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털림.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도 같은 글 올라옴.

안녕하세요, KBS 스펀지 제작팀입니다. 도움을 요청..


안녕하세요, KBS 스펀지 제작팀의  --- 신상 보호 --- 작가입니다.

 

스펀지가 개편을 맞이하여 이번에 '자동차'를 주제로

방송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내용 중 요즘 사람들이 관심있어하는 '차테크'를 주제로,

튜닝 된 자동차가 중고차 시장에 나왔을 시,

어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래핑이라든지, 오디오라든지, 다양한 부위가 튜닝 된

자동차를 섭외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보배드림이 자동차 관련해서는

유명한 곳이라며 주변에서 글을 한 번 써보는 건 어떠냐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촬영은 다음주 초(8/14, 8/15 중 하루)에 진행이 될 것 같고

운전해 와주신 자동차를 저희가 섭외한 중고차 딜러분께서 보시고

가격에 대해 말씀해주시는 장면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촬영하게 되는 촬영장소(서울이나 서울근교)로 자동차만 운전해서 와주시면 되는 어렵지 않은 장면입니다.

 

촬영에 도움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적게나마

상품권 5만원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연락처는  --- 신상 보호 --- 이구요,

도움 주실 수 있으신 분들께서는

메일( --- 신상 보호 --- )이나 전화 어디로든

부디 연락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이라면 너그럽게 용서해주세요^^!


반응

이거 출연하면 후회할듯합니다... 전국적으로 비웃음거리될듯...;;

뭔 딜러가와서 가격책정한다는거보니 딱 그림이 그려지네요...ㅋㅋ

마지막에 "차에 돈들여 튜닝해봐야 차값만 떨어진다" 라고 결론나고.. 

차주는 전국적으로 바보되고.. ㅎㄷㄷ;

돈도 5만원이면 아주 적네여ㅠ

차주시간뺏기고 전국민비웃음거리되고 쪽팔리지 않으면 다행일듯;;

바보가 아닌이상 누가5만원받고ㅡㅡ;

차많은곳 직접 가까운 가양동을 찾아가시는게^^

중고차딜러홍보도 되고 차도 많을테고 5만원도 안줘도 될테고 서로 윈윈ㅋㅋ


5만원 너무 짜요:( 차가 공개되는 것도 리스크인데.. 거기에 몰고가는 기름값에, 시간에....


큭.............분명 한 두시간으로 끝나는 것두 아니고...기름값도 안나오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건좀 ㅎㅎ


이것들은 손도 안대고 코풀라하네,, 작가들은 인터넷만 뒤져도 나올거를 꼭 물어보데,, 지들은 가만앉아서 협조해달라고 , 이런작가들 한두번 본게 아닙니다


방송을 날로 하실려고 하네 ㅋㅋㅋ 차테크가 어딨어요? 살다 살다 별 희안한 신조어를 다 들어보네...아 이럴순 있겠다...포니 처럼 한30년 창고에 고이 보관하고 있다가 한2천만원 받으면 되겠군...하지만 10년마다 인플레이 생각하면 무조건 적자임.현기차 소장가치나 있기나 한지ㅋㅋㅋ세계적인 명차도 생산 대수가 극히 적은 차량만 고가에 거래될뿐. 차라리 수입 중고차 눈탱이 실태를 조사하시죠 ㅋㅋ

탈탈털림.



끝.

붙임1: 출처 및 참고

  1. 디시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2. 디시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yf소나타 , "안녕하세요, KBS 스펀지 제작팀입니다. 좀 도와주세여!!!", (2012.08.13.)
  3. 보배드림
  4. 보배드림, --- 신상 보호 ---, "안녕하세요, KBS 스펀지 제작팀입니다. 도움을 요청..", (2012.08.12.)

붙임2: 추가 내용



2012.08.24. 스펀지에서 차테크에 관련 내용 다룸.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