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정의

팡파레 [{프랑스어}fanfare] (중요도 : )

[감탄사]

1 뜻밖에 기쁜 일이 생겼거나 원하는 일을 이루었을 때 내는 말.

2 여성들이 남성을 주인공으로 하는 가상의 글을 만들 때, 남성들이 1번의 뜻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는 낱말.

 

사용 예

 

팡파레라는 단어를 접한 이들의 반응

빵빠레 존맛 ㅇㅈ

얼탱이가 없어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빠레보다 더블비얀코가 더 맛있어

주워읽는 남자 ㅈ같을 소리만 골라한 게 컨셉질하는 남자가 쓴 게 맞다ㅋㅋㅋㅋㅋ

시발 뭔 말투도 일본 애니 소설책같은 말투네 ㅋㅋㅋ

강간 곤란

나 남초 100퍼 학과인데 보자마자 주작이네 하고 스크롤 내리다 팡파레 보고 이건 실화라고 느낌 개소름

실제대화를 재구성 ㅇㅈㄹ ㅋㅋㅋ

"반면 최모(28)씨는 “좋다”며” “팡파르”를 외치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끝.

출처

1. 중앙일보, 김지아 기자, "남친에게 "'82년생 김지영' 보자" 물었다···반응은?", (2019.10.26)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