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부제: 뜻밖의 퇴사 종용.

 

#1 모 게임 사이트에 "퇴사후 유럽배낭여행가려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옴

풋볼데이 자유게시판, kiss12***, "퇴사후 유럽배낭여행가려합니다.", (2014.10.23)

차 팔고 모은돈 퇴직금하면

8천 정도 여유자금 나올거같은데

일단 그걸로 버티고 1년정도 생각하네여

내나이 33 미혼인데


올바른 선택일까요?

 

#2 댓글

남들시선말고 자기하고싶은대로하길...

많은거 보고 느끼고 건강하게 돌아와요 형

살인데 니 인생 남한테 물어볼나이는 아니잖아 니하고싶은대로해

과감하고 용감한 선택이시네요.. ^^ 부럽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인생은 기니깐 잠시 모든 걸 놓아두고 털털 털어두는게 좋긴하져

네 분명 좋은 선택일꺼에요~

유럽한번 갔다오는거 정말 좋음.. 만약 유럽에서 자리잡으면 살기도 괜찮을거고

목표가 없다면 or 목표가 있다면 
이 두가지 경우에 가세요 
두 경우에 해당하면 무슨 이야기인지 알 것임

말려죠 이새퀴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정너였네 ㅄㅋㅋㅋㅋ 그냥 다팔고 유럽가서 다쓰고 와라ㅋㅋㅋ

아니 형 말리지 않음 강추 후기 기대 할게 ㅋ

ㅋㅋㅋ1년은 좀 글코 2개월만 다녀오는건어때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붙임 #1: 출처

  1. 풋볼데이 자유게시판, kiss12***, "퇴사후 유럽배낭여행가려합니다.", (2014.10.23)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