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일베를 혐오하는 사람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게시물입니다.

사건 개요 

  1. 커뮤니티 사이트 일간베스트저장소(이하 일베)의 유저(이하 일게이)들, 추석 때 오래간만에 가족들 만남.
  2. 여자 형제 만난 기쁜 마음에 친척 누나, 동생 자랑하려고 인증사진 찍어서 올림.
  3. 게시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사진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됨.
  4. 한 언론사에서 삭제된 사진들까지 찾아내 기사를 냈는데 제목이 "가족 성 노리개 인증"
  5. 반일베 사이트: "어맛 더러워 역시 일베충!"
  6. 일베: "다른 사이트들도 마찬가지 아니냐? 내 사진 남동생 사진이라고 하고 올려봐라."
  7. 반일베 사이트: "어맛 멋져♡ 동생 전화번호 모얌?"
  8. 이후 너도나도 몸 인증을 하기 시작하면서 폭동으로 번짐. 상의 탈의한 근육질 사진들이 반나절 동안 게시판 장악함.

 

#1: "가족 성 노리개 인증" 기사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상기 기자, "“내 여동생이랑 누나 몰래 찍었는데, 좀 볼래?”… 일베, 가족 성노리개 인증 물의", (2013.12.08)

(전략)...일베 회원들은 사진을 돌며보며 시시덕대고 있다. 다른 회원이 올린 여성 가족원들의 속살을 돌려보며 성적인 쾌락을 느끼는 것이다. 일부 일베 회원은 어린 여자아이의 사진에 거부감을 보이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우리가 아무리 일베를 하지만 이건 너무 나간 것 같지 않냐”고 쓰기도 했다. 일베에 오르는 인증샷에는 일본의 성인동영상에 일베 손가락을 합성해 넣은 것도 있다...(후략)

김상기 기자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짤들이나 소식들을 퍼가서 기사를 내는 냠냠이 기자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일베에 게시되었던 사진들을 조합해서 기사에 넣어둠.

인터넷에 사진 올렸다가 곧장 실수임을 깨닫고 삭제했지만, 친절하게 사진 찾아다가 모자이크도 없이 배포해준 기자님 덕분에 졸지에 누나랑 여동생이 성 노리개 되어버리는 사태 발생.

그 와중에 시체 사진 감상하는 선비님들, 낙태 정보 공유하는 직업여성들 싱글벙글행. 다시 정정함. 그 와중에 진보커뮤니티 유저들과 여성중심 커뮤니티 유저들은 일베충들을 신 나게 비난했다.

일게이, 혹은 사진이 공개된 당사자들은 당황하며 사진을 내려줄 것과 기사를 정정해 달라고 요구. 대략적인 항의의 내용과 일게이들의 반응은 다음과 같음.

(전략)...당시 상황을 말하자면 여동생과 사이가 당시 술에 취한 상태라 장난으로 찍은 여동생 사진을 웹사이트에 올린것이고 술에서 깬 뒤 실수임을 깨닫고 즉시 삭제한 계시글 입니다. 물론 여동생도 그 사실을 알고 있고요.이 사실은 기자님이 알 필요 없지만 말하는 의도는 올린 당사자도 실수임을 깨닫고 즉시 삭제한 개시글을 시간이 지나서 모두가 보는 대형 커뮤니티에 기사로 모욕적인 비난을 퍼붓다니.. 기자님이 뭔데 이런 제 정신으로 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느냐 그것을 말하고자 하는겁니다.

...(중략)...

다른 가족들도 이 사실을 알게 됬고 기자님께서 제 여동생에게 '성 노리개' 라는 단어로 모욕을 준 사실에 모두 충격과 분노를 금치 못하고 있으며 나아가 그러한 반 인륜적 범죄 행위를 아무렇지도 않게 한기자님의 경솔한 행동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후략)

지가 올랴놓고 뭐라하니까 지랄 ㅋㅋ

존나 명불허전 통베

근데 사악한 일게이들 강 건너 불구경잼.

어휴 지랄하네 십새끼들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여친, 여동생 사진 올려서 통베충들 딸감으로 제공하는건 상관없지만

일베를 집단모욕하는건 참을수가 없당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여동생,여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침잼.

마치 범죄저지르고 

술취했다는걸로 형량 줄이는걸로 보인다

글을 너무 못쓴다

했던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일베식 따뜻한 말 한마디잼.

시발 원글쓴 나는 1000일 밴먹었는데 뉴스기사에는 저런 사진을 공공연히 올려도 되는거냐?

그 와중에 억울함 호소하는 또 다른 일게이.


더 자세한 내용은 붙임 #1의 링크를 참고하도록 하자.

항의 메일을 여러 통 받았을 것으로 예상되는 언론사는 기사에서 사진을 삭제하고 다른 삽화를 첨부함.



#2: 니들도 똑같잖아!

이놈이 바로 몸 인증 폭동의 원흉이다. 아래 글을 게시함.

일베저장소, 새부매미매생이, "여초년들 이중성 1분만에확인하는법", (2013.12.08)

(사진)

이런거 올리면서 언냐들 내 동생 몸 이야 몰래 한번 찍어봤어 하면서  인증하면


와 언냐 쩌러 너무 부러웡♥♥

언냐 나 소개점 ♥♥


이지랄로 댓글 도배될듯 ㅋㅋㅋㅋ 그래놓고 일베 여동생 사진 올렸다고 인간쓰레기라고 하는 년들 이중성 멘탈 1초만에 확인가능

한번 시전하고 올 용자없냐 난 아이디가 없다

형아 바지벗고 팬티만 입은채로 찍어줘 넘 섹시하당ㅋㅋ 아 저런 형이랑 결혼하고 싶어

히ㅡ익ㅡ

이게 어딜봐서 몰래 찍은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아 일베는 도촬이잖아


한 놈이 진짜 올림!

일베저장소, 강남언냐, "여초카페에 남동생 몸을 올려보았다.jpg", (2013.12.08)

요시! 일게이 예상 적중 시즌!

다른 놈도 따라 올림.

일베저장소, 방주방장, "여초카페에 내 몸사진을 올려보았다.jpg", (2013.12.09)



아래는 성 노리개 기사를 같은 커뮤니티에 올렸을 때 반응.

일베충의 부도덕성 비난하던 그들의 이중성 간단하게 증명.



#3: 나... 나도! 나도 올릴 거야!

그동안 일베 한번 가보려고 근육 만들어오던 일게이들이 결국 폭동을 일으킴. 최초 글이 게시된 시점부터 한 시간이 지나기 전에 일베게시판 장악(짤방게시판에서 추천을 많이 받으면 일베게시판으로 옮겨지는 시스템.)

00시 이후 05시까지 약 다섯 시간 동안 근육질 헐벗은 사진을 무기로 일베게시판 점거. 그 시각 이후 저절로 폭동이 진압된 것은, 야행성 일게이들이 취침을 그 때 즈음 시작하기 때문으로 추측된다.

어쨌든 일게이들의 멋진 몸사진 중 엄선된 사진을 보고 싶은 사람은 아래 링크를 클릭!

  1. 짱깨조선족 몸인증이대세구낭.jpg
  2. Grieg 미친놈들아 몸인증 그만좀해
  3. 메글이 175cm 45kg 나도 몸인증해본다
  4. red2red2 몸인증 시즌..내사진도 올려줄수 있냐..?
  5. 흐콰하노 [재]술김에 몸 인증한다
  6. 초만에74 뭐?몸인증?.JPG
  7. 이승만각하 [재] 몸인증?? 난 목이다
  8. 덤벨 나도 몸인증 한다
  9. red2red2 얼굴가지고 ㅈㄹ해서 몸인증 다시한다..
  10. 리정희나팔관파괘 나도 몸 인증한다.jpg
  11. 오빠나먹고힘내 여초사이트 올려달라던 몸인증 게이야
  12. BRABUS 몸인증시즌 나도동참해본다.JPG
  13. 나도일베할랰 야! 씨발 드디어 일베 가겠구나! 꾸준글 다시간다! 몸인증! [보충제 밥만먹은 ...
  14. 로리가좋아Q 일베 몸 인증으로 현재 가장 신난 곳.jpg
  15. magnetic 186/75 지금 몸인증 하는 시간임?
  16. 렛섭넉 몸인증 보고있는 일게이들.gif
  17. 조피련 몸 인증 저장소 ] 나보다 위큰 일게이 있노??
  18. 무현자지백자지 중학생 복서 정태야 일베하노?
  19. 실없는소리많이함 일베간 홍구게이다 몸인증 한다!!
  20. P들P들 나도 몸인증해본다!!
  21. 재인아일베하니? 몸인증은 이제 이짤로 종결짓자. JPG
  22. 절라진보 42살 몸인증게이 나이인증한다


이건 몸 인증에 대한 일게이들의 반응.

남자 몸 말고 여자몸을 올리라고 병신들아


남친이 근육많으면 안좋아

당해보면 알게될거야...


미친놈들아 몸인증 그만좀해

이제 한계란말야..


성소게이들 강제 잠 못 드는 밤ㅋㅋㅋ


Boy~ 소방차는 빨간불에도 멈추지않아~♥


일베가 참 이런 곳인 것은 알고 들어오지만 진짜 싼티나고 저질이다. 이런 것으로 웃음을 유발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몸 자랑이랍시고 근육 울퉁불퉁 키운새끼들이 제일 역겹더라

적당히 지방도 좀 껴야


나 빼고 다 몸짱이였노 위선자새끼들...



끝. 


붙임 #1: 참고 및 출처 

  1.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상기 기자, "“내 여동생이랑 누나 몰래 찍었는데, 좀 볼래?”… 일베, 가족 성노리개 인증 물의", (2013.12.08)
  2. 일베저장소, 강남언냐, "여초카페에 남동생 몸을 올려보았다.jpg", (2013.12.08)
  3. 일베저장소, 노무타이어_애미, "지금 몸인증 대란이 벌어진 이유", (2013.12.09)
  4. 일베저장소, 물고빨고박고, "여동생 게이)쿠키뉴스 기자새끼한테 메일보냈다.", (2013.12.08)
  5. 일베저장소, 방주방장, "여초카페에 내 몸사진을 올려보았다.jpg", (2013.12.09)
  6. 일베저장소, 빛의사자, "여동생 당사자다, 메일보냈다", (2013.12.08)
  7. 일베저장소, 새부매미매생이, "여초년들 이중성 1분만에확인하는법", (2013.12.08)
  8. 일베저장소, 앙망하옵, "<여동생> 김상기 기자한테 메일보냈다", (2013.12.08)
  9. 일베저장소, 앙망하옵, "<여동생기사>언론중재위원회 조정신청서 제출했다", (2013.12.09)
  10. 일베저장소, PACMAN, "현재 내 상황", (2013.12.09)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