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특정 인물을 비방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사실관계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사건 개요

  1. 여시 하는 중학교 선생 A양.
  2. A양은 카톡에서 모르는 사람(이하 B)의 프로필 메시지를 보고 조롱조의 글을 여시에 올림.
  3. 다른 여시 언냐들에게 응원을 받은 A양은 학생에게 "재기해"라는 카톡을 보냄.
  4. 재기해 = 자살해. 여초용어사전 - 재기 항목 참고.
  5. 곧바로 B가 학생임을 스스로 밝혔지만, 계속해서 여시에 글을 올림.

고발 글

일베저장소, 다리붙잡고울어봐, "국공립 중학교 교사가 자신의 학생을 보는 태도.jpg", (2016.06.15)

(전략)...

나는 교사는 아닌데 청소년들하고 연관 되어있는 직종이고 직업상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많이 접한다

그런데 국공립 중학교 선생이라는 여자가 이런식으로 자기 학생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서 좀 화가 난다.

이 중학생 친구의 사상이 어떠하든 적어도 자신의 학생의 신상을 알수있을만한 정보를 캡쳐해서 커뮤니티에 의견을 묻는건

좀 너무하지 않냐? 일베충이든 여시충이든을 떠나서 학생에게 모범을 보여야할 국공립 교사의 교직윤리에 과연 맞는 일인가 싶다.

일베충이 이랬다면 똑같이 캡쳐했을것이다. 시니컬한 일베 특성상 욕 퍼지게 하면서...

그냥 이 여자도 여시에 보라고 쓴 글이니 욕 한 자 안적고 담백하게 글쓴다.

시작은 이렇게 된다.

자신의 카톡에 뜬 모르는 사람의 카톡프사와 내용을 캡쳐해서 모자이크도 없이 올린다.

그리고 '존나' 일베충같은게... 라는 걸쭉한 입담으로 시작된다.

글 쓴 취지와는 상관없는 자료이나 이 여교사의 입담은 위와 같다.

그리고 일을 저지른다.

여시 형냐들의 조언대로 재기해 라는 조롱을 보내고야 만다.

그러고 학생이라는 걸 인지하고도 계속적으로 글을 올린다.

자신이 모르는 사람을 조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안위만 생각하는 저 태도...

그리고 저런 카톡 프로필 내용을 적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학생의 사상을 운운하는 태도

나는 이 교사한테 묻고싶다.

당신 걸쭉한 입담보니 학창시절이 의심스럽다. 라고 다른사람이 글쓰면 어떻게 반응할래?

그리고 이 학생은 자신이 알고있는 내용에서 주관적인 의견은 최대한 배제한 채 선생님의 물음에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지금 보는 학생이든 지나간 학생이든 무시와 차단하던지 면담하면서 학생 끝장내라는 다른 여시의 조언은

제발 듣지 않길 바란다. 나는 왜 학생이 자신의 프로필에 적은 글로 저 교사라는 여자와 면담을 해야하는지

알 수가 없다. 이해좀 시켜봐라 게이들아.

...(후략)

이후 진행

디씨 무도갤에서 신상털기해서 학교 밝히고 A양의 신상도 밝혀냄.

교육부, 국민신문고 등에 벌써 신고했다함.

신고 글

일베저장소, 또혀니, "[재기해 여시교사] 여시학교 다니는곳 교육부에 신고했다!!!", (2016.06.16)

(전략)...

...(후략)

댓글

여자는 면책특권 가져서 무죄 ㅅㄱ

학생인 줄 모르고 재기해라고 했는데도 죄가 되노?

그럼 모르는사람한테 자살하라는건 제정신임?

일름보 ㅇㅂ

신고 후기

디씨 무도갤, PIGLET-, "근데 장학사분도 충격받으신것 같더라", (2016-06-16)

해당 사이트가 이런글만 올라오냐 해서

무조건은아니지만 과거 음란물공유하던 사이트라고 얘기함

댓글에 염산부으면 어떠케에 충격많이받으신듯

댓글

왜 죄없는 장학사님께 그런 충격을 주는거에요

난 그 댓글중에 저도 교사라고 상담하라고 하는뇬도 무섭더라

학교 확실함?

학생파악까지 완료됬다니까..

ㅇㅇ 벌써 불철주야구나 ㅋㅋㅋ

꼬리자르기

디씨 무도갤, 너구리한마리다, "학생한테 재기해라니 조작아닐까ㅠㅠ 하는 여시언냐", (2016-06-16)

조작아닌뎅ㅇㅅㅇ?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시 일을 외부에서 듣냐

또 눈가리고 아웅이네

조작아닐까? 하다가 저거 문제 커지면 조작이다!! 하면서 한남충or일베가 조작했다며 몰아가겠지ㅋㅋㅋㅋㅋㅋ 증거는 자신의 감일거고ㅋㅋㅋㅋㅋ

글삭튀

A양은 여시에 올렸던 모든 글을 지우고 사라짐.

기사화

국민일보, 김상기 기자, "“재기해(자살해) 카톡 보낸 여교사” 파문 일파만파… 페북지기 초이스", (2016-06-18)

경기도의 한 중학교 여교사가 학생에게 자살을 뜻하는 ‘재기해’라는 극언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냈다는 고발글이 인터넷에 올라와 파문이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여교사에게 ‘재기해 여교사’라는 별명을 붙인 뒤 신상 정보를 털거나 여교사를 교육청에 고발하는 등 크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18일 페북지기 초이스입니다...(후략)

해당 학교 상황

성남서중학교 학생이 교복이랑 학생증 인증하고 근황 전해 줌.

디씨 무도갤, ㅌㄷ, "학교대충상황", (2016-06-18)

어제까지는 아는사람만 알고 모르면 진짜 아무것도모르는 애도 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상황파악 대충해주고 막 얘기하니까

이젠 3학년중 모르는애없을듯

이제 슬슬학부모 사이에서 퍼지기시작함

댓글

보니까 교사도 아니고 행정실 보조라며 걍 계약직인데 짤리고 끝날듯 어차피 행정실 계약직이면 2년 근무하고 다른데 가야 하는데

학교폭발함;

행정실에 있는 사람들은 선생이라고 안 부르는데. 그리고 학생이 행정실에 갈 일도 많지 않고. 행정실 보조는 아니겠지.

보통 상담교사 상당수가 기간제이긴 한데.. 상담교사가 둘인가봄?

도담실에 남자한분 여자한분(이분) 상담실에 여자한분(이분은 진짜 상담사)

그냥 상담사도 아니고 보조였구만; 그럼 선생이라고도 할 수 없는데 선생짓 한겨

글, 댓글 살펴보니까 정식 교사도 아닌 게 교사 행세네. 와 그렇게 뻥을 치며 살고 싶나.

간호조무사가 자기 간호사라고 하고다니는거랑 비슷하지.

상담사좋아하네 니들은 학생이 상담사 전화번호저장해서 카톡으로겜톡보내고 그상담사가 너 3-x반 xxx? 이러면서바로아냐ㅋㅋㄱ당언히선생이지

선생아니라니깐..

선생도 아닌데 왜 학생들이 카톡을 가지고 있냐. 그 여시 직원이 예쁜가?;

그상담사쌤이 이뻐서 애들이 막가서 쌤 안녕하세여어어어 함

역시 예뻐서 애들이 카톡 아는 거엿구나

ㅌㄷ야 근데 그 피해학생은 어제 반응어떗냐????

충격먹고 목소리가 힘없었다함

ㅌㄷ야 근처 피시방가서 유동으로 올려

어디서 남 인생 망치려고. 지 호기심 풀려고 남 인생 위험에 빠트리는거 보소, 고향ㅇ 어디여

ㅌㄷ야 어제 학교 자세히 상황좀말해줘

일개 급충새기가 교직원상황을 어찌알겠음

단지 점심시간이후 5교시때 쌤이 늦게들어오시거나 빠지신 경우를 봤을때

회의가 있지않았나 싶음

끝.

붙임 #1: 출처 및 참고

  1. 일베저장소, 다리붙잡고울어봐, "국공립 중학교 교사가 자신의 학생을 보는 태도.jpg", (2016.06.15)
  2. 일베저장소, 또혀니, "[재기해 여시교사] 여시학교 다니는곳 교육부에 신고했다!!!", (2016.06.16)
  3.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PIGLET-, "소식소년아재 넘 느리네요", (2016-06-16)
  4.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PIGLET-, "근데 장학사분도 충격받으신것 같더라", (2016-06-16)
  5.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너구리한마리다, "학생한테 재기해라니 조작아닐까ㅠㅠ 하는 여시언냐", (2016-06-16)
  6. 국민일보, 김상기 기자, "“재기해(자살해) 카톡 보낸 여교사” 파문 일파만파… 페북지기 초이스", (2016-06-18)
  7.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ㅌㄷ, "상쾌한 아침엔 인증을", (2016-06-18)
  8.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ㅌㄷ, "학교대충상황", (2016-06-18)
  9.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ㅌㄷ, "학부모들 난리났다함ㄷㄷ", (2016-06-18)
  10.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ㅌㄷ, "학교에 상담실이 두개있음", (2016-06-18)
  11.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ㅌㄷ, "재인증", (2016-06-18)
  12.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ㅌㄷ, "대충요약", (2016-06-18)


신고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저런 사람들이 미래를 책임질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이라니...

    하... 2016.06.18 12:20 신고   link delete reply
  2. 선생아니라니까

    익명962 2016.12.19 21:18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