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본 게시물은 특정 인물이나 단체를 비하할 목적이 없습니다.

사건 개요

  1. 메갈리아(이하 메갈)에서 이태원 살인사건의 피해자를 비하.
  2. 그것을 본 한 네티즌은 언론사에 제보.
  3. 제보 내용을 본 기자가 메갈에 제보자를 조롱하는 글 게시.
  4. 디씨 무도갤에 제보자 등장, 유저들은 힘을 모아 언론사 색출 후 항의.
  5. 메갈 기자는 정신승리 중.

반 인륜 범죄자 옹호하는 메갈리안들

최근 이태원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16년 만에 국내 송환되었는데, 메갈에서 그것을 보고 피해자를 모욕하는 글을 게시한다.

메갈리아, 씹치남삼초한, "이태원살인사건에 풀발기하는 한남 존웃ㅋㅋㅋㅋ", (2015-09-23)

갓양남에게 씹치남하나 뒤진거가지고 6.9cm실좇 부들부들ㅋㅋㅋㅋ 사실 한남에게는 가장 명예로운 죽음..

갓양남들 화이팅~ 한남들은 다 죽여라

메갈리아, ㅇㅇ,,, "이태원 김치남 살인사건 통쾌한거 나뿐이냐?ㅋㅋㅋ", (2015-09-23)

이태원에서 김치남 미국남자한테 처맞아 뒤진거 난 봊-나 통쾌한데ㅋㅋㅋㅋ한국남자는 맨날 한국여자 쳐죽이는데 한국남자는 죽임좀 당하면 안돼냐?ㅋㅋㅋㅋㅋ한국남자는 죽이기만 하고 죽임당하면 안돼는 존재냐?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미국남자 상주고 싶네ㅋㅋㅋㅋ고마워요 패터슨!!!

지 잘못 모르고 뻔뻔한것도 한국남자랑 존똑이라 개 통쾌함ㅋㅋㅋ패터슨님이 미러링 해주시는듯.

야 우리도 나중에 음식점 차리면 패터슨 메뉴 만들자. 오원춘 메뉴처럼.

패터슨메뉴 굿아이디어

여자 살인자들도 좀 많아졌음한다

기자 갓치 등장

자신이 기자라고 주장하는 갓치가 나타나, [제보메일을 수신차단한 이미지]를 첨부한 글을 게시.

메갈리아, ㅇㅇ, "나 기자 갓치인데 회사 보도자료 메일로 이런게 들어왔노", (2015-09-23)

저 첨부파일은 메갤 캡처고ㅋㅋㅋㅋ 앞뒤 다 자르고 저런 제보메일이 들어왔다이기ㅋㅋㅋㅋ

회사 기자들 아무도 확인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시잼ㅋㅋㅋㅋㅋㅋ

애잔하노..

병신아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더러 어쩌라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읔ㅋㅋㅋㅋ 볍신

기자도 메갈리안ㅋㅋㅋ 어쩔거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누나 메갈보지들 혼내두세여 ㅠㅂㅠ 찡찡 찌발~~~~!

제보자 입갤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이하 무도갤)에서 제보자 본인 등장. 메갈에서 공개한 메일이 실제로 누군가 제보한 것이었다는 것이 밝혀진다.

디씨 무도갤, ㅇㅇ, 저거 내가 제보한 건데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9-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엌ㅋㅋㅋㅋ등판욬ㅋㅋㅋ

야 어디다제보했냐

신문사에 항의전화 한통 해라

너였냨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휴지통 비우자 ㅋㅋㅋㅋ

일반인 제보내용 불특정 다수가 보는, 본인이 껴있는 커뮤니티에 공공연히 공개하고 웃음거리로 만들었다고 다시 제보해라 메일확인한 사람 찾게 수신확인 내역도 찍어서 보내고

기자로서 저런 행동이;;;;;

이게 웃을일이냐 병신들아? 씨발 언론이라는것들이 기껏 들어온 제보를 허락없이 공개된 사이트에 올리고 조롱하고 있는데 이게 웃겨? 씨발 리얼 헬조선답다

ㄴ 진지 빨지마라 다들 하도 어이없어서 웃는거니까 ㅋㅋㅋ

꼭 처벌받게 해라.. 한심한년 공과 사 구분 못하고

이거 제보 임의대로 묵살한 거 부터 해서 메갈에 올린 글 찍어서 데스크로 찔러라.. 최소 시말서는 쓴다

자신이 세 곳의 언론사에 제보한 것도 게시.

디씨 무도갤, ㅇㅇ, 시간대가 대강 이렇다", (2015-09-23)

그러하다

댓글

서울은 아니고 동아/et

일단 3시경에 메갈에 올라왔으니 4시51분 거긴 패스하고 두개네

메갈에 공개된 이미지와 대조한 결과 전자신문(etnews)으로 추정된다고... 아래는 해당 신문사에 전화한 사람의 후기.

디씨 무도갤, 리리아, 내용 결과", (2015-09-23)

대표 부서가 전화받음

신문 부서로 콜 넘김

안받음

방송 부서로 콜 넘김

안받음

그래서 내용 이야기 해줌

그러니까 거기 받으신분이 피식 웃으시면서

살짝 어이없어하시더라

이게 진짜냐고

그래서 진짜라고 캡쳐떠두고 했다고 함

 

전번하고 이름 남겨달라고하시더라

남겨드렸습니다

걱정 없다며 오히려 무도갤을 조롱하는 메갈

메갈리아, ㅇㅇ, "아까 기사 글 쓴 기자갓치다", (2015-09-23)

일하다가 늦게 댓글 확인했다이기ㅋㅋㅋ늦어서 미안하노

원글은 일단 지웠고 우리회사에는 씹치남 없다 걱정 ㄴㄴ

그리고 메일주소도 다 가렸는데 뭔 제보메일이 어쩌고하는건지..

우리 고문 변호사도 따로있고 작은매체 아니니까 걱정말아라ㅋㅋㅋㅋㅋ

댓글

ㅋㅋㅋ다행이다 역시 씹치남들의 부랄합창이었노~~~

사스가 자지달리면 뇌기능이 저하됨.

전화받은 사람도 어이없어서 피식 쳐웃음잼ㅋ

ㅋㅋㅋㅋㅋ열등한 자지새끼들 븅신이노

그리고 저 글에 문제될게 없다 아니겠노ㅋㅋㅋㅋㅋㅋ 법중에 제보메일 씹으면 안된다는 법이있낰ㅋㅋㅋㅋㅋㅋㅋ

전화받은 사람 : 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들자들꿀잼ㅋㅋㅋㅋㅋㅋ

기자가 서비스업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존나웃기네ㅋㅋㅋ

남자들은 멍청해서 이게 여자한테 안돼 머리가^^

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네 코미디언이노

그러나 현재 어느 쪽이 더 쫄리는 지는, 누가 글삭튀 했는가를 보면 알 수 있다.

사건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기자협회의 "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링크한다.

끝.

붙임 #1: 후기

인터넷 뉴스로 기사화 됨.

뉴스1, 김태헌 인턴기자, "[e톡톡] 제보 메일 커뮤니티에 올리고 조롱…“기자정신 실종”", (2015-09-24)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어난 기자-제보자 간 공방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후략)

붙임 #2: 출처 및 참고

  1.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ㅇㅇ, 저거 내가 제보한 건데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9-23)
  2.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ㅇㅇ, 시간대가 대강 이렇다", (2015-09-23)
  3.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리리아, 내용 결과", (2015-09-23)
  4. 메갈리아, 씹치남삼초한, "이태원살인사건에 풀발기하는 한남 존웃ㅋㅋㅋㅋ", (2015-09-23)
  5. 메갈리아, ㅇㅇ,,, "이태원 김치남 살인사건 통쾌한거 나뿐이냐?ㅋㅋㅋ", (2015-09-23)
  6. 메갈리아, ㅇㅇ, "나 기자 갓치인데 회사 보도자료 메일로 이런게 들어왔노", (2015-09-23)
  7. 메갈리아, ㅇㅇ, "아까 기사 글 쓴 기자갓치다", (2015-09-23)
  8. 한국기자협회, "윤리강령 및 실천요강"
  9. 뉴스1, 김태헌 인턴기자, "[e톡톡] 제보 메일 커뮤니티에 올리고 조롱…“기자정신 실종”", (2015-09-24)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