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r. Big - Shine

사건 개요

  1. 일베에 "독일의 스타벅스에서 인종차별을 당했다"라는 내용의 글 올라옴.
  2. 다같이 몰려가서 테러해줌.
  3. "다시는 조센을 무시하지 마라." ↖(_ _)↗

#1: 하소연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스타벅스의 특별한 서비스.jpg", (2016.01.25)

한국인이 주문하면 그림을 그려주더라

참고로 독일 뮌휀

댓글

차분하게 대응해라.

이성적으로 항의해라... 제발

※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낮짝에 하켄크로이츠로 응징해라

▒▒▒▒▒▒▒▒▒▒▒▒▒▒▒▒▒▒▒▒▒▒▒▒▒▒▒▒▒▒▒▒▒▒▒▒▒▒▒▒▒▒▒▒▒▒▒▒▒▒▒▒▒▒▒▒▒▒▒▒▒▒▒▒▒▒▒▒▒▒▒▒▒▒▒▒▒▒ ▒▒▒▒▒▒▒▒▒▒▒▒▒▒▒▒▒▒▒▒▒▒▒▒▒▒▒▒▒▒▒▒▒▒▒▒░░░░░░░▒▒▒▒▒▒▒▒▒▒▒▒▒▒▒▒▒▒▒▒▒▒▒▒▒▒▒▒▒▒▒▒▒▒▒▒ ▒▒▒▒▒▒▒▒▒▒▒▒▒▒▒▒▒▒▒▒▒▒▒▒▒▒▒▒▒▒▒▒▒▒▒▓██████▓▒▒▒▒▒▒▒▒▒▒▒▒▒▒▒▒▒▒▒▒▒▒▒▒▒▒▒▒▒▒▒▒▒▒▒▒ ▒▒▒▒▒▒▒▒▒▒▒▒▒▒▒▒▒▒▒▒▒▒▒▒▒▒▒▒▒▒▒▒▒▓██████████▒▒▒▒▒▒▒▒▒▒▒▒▒▒▒▒▒▒▒▒▒▒▒▒▒▒▒▒▒▒▒▒▒▒▒ ▒▒▒▒▒▒▒▒▒▒▒▒▒▒▒▒▒▒▒▒▒▒▒▒▒▒▒▒▒▒▒▒░███████████▒▒▒▒▒▒▒▒▒▒▒▒▒▒▒▒▒▒▒▒▒▒▒▒▒▒▒▒▒▒▒▒▒▒▒ ▒▒▒▒▒▒▒▒▒▒▒▒▒▒▒▒▒▒▒▒▒▒▒▒▒▒▒▒▒▒▒▒░████▓▓▓▓███▓▒▒▒▒▒▒▒▒▒▒▒▒▒▒▒▒▒▒▒▒▒▒▒░░░░░░░▒▒▒▒ ▒▒▒░░░░░▒▒▒▒▒▒▒▒▒▒▒▒▒▒▒▒▒▒▒▒▒▒▒▒▒▓█▓▓▓▒▒▓▓▓█▓▒▒▒▒▒▒▒▒▒▒▒▒▒▒▒▒▒▒▒▒▒▒▒▓▓▓▓█████▓▒ ▒▒▓███▓▓▓▒▒▒▒▒▒▒▒▒▒▒▒▒▒▒▒▒▒▒▒▒▒▒▒▒▓▓██▓▓██▓▓▒▒▒▒▒▒▒▒▒▒▒▒▒▒▒▒▒▒▒▒▒▒▒██████████▓▒ ▒▒███████████▒▒▒▒▒▒▒▒▒▒▒▒▒▒▒▒▒▒▒▒▒▓▓▓▓▓▓▓▓▓▒░▒▒▒▒▒▒▒▒▒▒▒▒▒▒▒▒▒▒▒▒░█████████░░▒▒ ▒▒▒▓▓█████████░▒▒▒▒▒▒▒▒▒▒▒▒▒▒▒░▒░░░█▓▓▓▓▓▓█▒░░░░░░░░▒▒▒▒▒▒▒▒▒▒▒▒░▒██▓▓▓███▒▒▒▒▒ ▒▒▒▒░▒████████▓░▒▒▒▒▒▒▒▒▒░░▒▒▓▓▒▓████▓█████████▓▓███▒▒░░▒▒▒▒▒▒▒▒▓████▓████░▒▒▒▒ ▒▒▒▒▒░▒████████▓▒▒▒▒▒▒▒▒▒▓██████████▓███▓█▒██████████████▓▓▓▓▓▓▓█████████▓▒▒▒▒▒ ▒▒▒▒▒▒▒█████████▓▓▓▓▓▓▓▓▓▓█████████▒▒█████▓▒███████████▓▓▓▓▓▓▓▓▓▓████▓▓▒▒░▒▒▒▒▒ ▒▒▒▒▒▒▒▒▓▓▓████▓▓▓▓▓▓▓▓▓▓▓▒███████▓▒▒▒████▒▓▒██████████▒▓▓▓▓▓▓▓▓▓▒▒▒░░░▒▒▒▒▒▒▒▒ ▒▒▒▒▒▒▒▒▒░░░░░▒▒▓▓▓▓▓▓▓██▓▓███████▒▓▓▒▓███▒▓▓▒████████████▓▓▓▒▒▒▒▒▒▒▒▒▒▒▒▒▒▒▒▒▒ ▒▒▒▒▒▒▒▒▒▒▒▒▒▒▒▒▒▒▒▒▒▒▒▓█████████▒▓█▓▓▒██▒▒▓▓▓▓▒█████████▒░▒▒▒▒▒▒▒▒▒▒▒▒▒▒▒▒▒▒▒▒ ▒▒▒▒▒▒▒▒▒▒▒▒▒▒▒▒▒▒▒▒▒▒▒░▓██▒▓███▒▒▒▓▓▓▒▓▓▓▓▓▓▒▓▒▓███▒▒▓▓▒▒▒▒▒▒▒▒▒▒▒▒▒▒▒▒▒▒▒▒▒▒▒ ▒▒▒▒▒▒▒▒▒▒▒▒▒▒▒▒▒▒▒▒▒▒▒▒▒░░░▓███▒▓▓▓▓▓▒▓▓▓▓▓▒▓▓▓▓███▓░░▒▒▒▒▒▒▒▒▒▒▒▒▒▒▒▒▒▒▒▒▒▒▒▒ ▒▒▒▒▒▒▒▒▒▒▒▒▒▒▒▒▒▒▒▒▒▒▒▒▒▒▒▒████▒▓▓▓▓▓▓▓▓▓▓▓▒▓▓▓▓▓███░▒▒▒▒▒▒▒▒▒▒▒▒▒▒▒▒▒▒▒▒▒▒▒▒▒ ▒▒▒▒▒▒▒▒▒▒▒▒▒▒▒▒▒▒▒▒▒▒▒▒▒▒▒▒████▓▓▓▓▒▒▓▓▒▓▓▓▒▓▓▓▓▓███░▒▒▒▒▒▒▒▒▒▒

공짜로 캐리커쳐 그려줬는데 감사해하지는 못할망정..

병신아 그러면 하일!히틀러!하면서 나치경례해줘야지;;

시발 이름을 써야되는데 뭐라는지는 모르겠고 저럴수도있지ㅋㅋㅋㅋㅋ

그림그리는것도 귀찮을텐데 존나 정성스럽게 인종차별하네

이름뭐냐고 물어봤는데 독일어,영어로 물어봤는데

대답을 안하니...

외국에서 무시 안당하려면 백인이 아닌이상 배워라..

이름을 물어보지도 않았다

딱봐도 주작이라 ㅁㅈㅎ

이름을 물어보지 않고 그림을 그렸으며 같이 간 여자한테 피곤해보린다며 자고 가라고 하고 자기 할머니가 한국 사람이라며 눈을 찢는 행동을 함 원숭이 흉내는 서비스로 내줌

예상외로 반응이 뜨겁자, 글쓴이는 자세한 정보를 담은 글을 다시 올린다.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스타벅스의 특별한 서비스.jpg 후기", (2016.01.25)

일베 가버렸네... 내 이야기는 아니고 아끼는 사람 인데
내가 다 화가 나서 올린거다 애가 너무 순진해서 현지에서
아무런 대응도 못했다 독일성님 피지컬 때문도 있었단다

하도 주작이라고 해서 자세한 이야기를 올린다

독일 뮌휀 스타벅스 직원이 일행 여학생에게 피곤해보인다며 뒤에 침대가 있으니 자고가라고 성희롱을 하고

본인 할머니가 한국인이라며 눈을 찢는 시늉을했다

스벅에서는 이름을 물어보고 컵에 적어두는데 이름을 묻지 않고 그림 하나를 그렸다

화룡정점으로 원숭이 흉내를 내더라

이게 모든 일어난 모든 일이다
매장위치 첨부한다
한국인이 해외에서 모욕당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

#2: 일벤저스 출동

상세한 정보를 접한 유저들은 본격적으로 조리돌림을 감행하는데...

#2-1: 일베저장소, 오늘만사는씨발놈, "스타벅스 독일 트위터에 트위트 날렸다 (@starbucksde)", (2016.01.25)


#2-2: 일베저장소, CL63AMG, "아! 내가 독일 스타벅스 사건 BBC에 제보했다!", (2016.01.25)


#2-3: 일베저장소, 통신대, "(재업) 스타벅스 본사에 고자질 했다!! Goja Jil ", (2016.01.25)


#2-4: 구글 검색, "starbucks platzl"

해당 매장 리뷰 사진에 제너널조, 엔젤두환, 하켄크로이츠 등의 사진을 게시해 조센식 조리돌림이 무엇인지 뼈져리게 느끼게 해주는 중.


끝.

붙임 #1: 기사화

조선일보, 최원우 기자, "독일 스타벅스 직원,한국인 고객에 인종차별 논란…'찢어진 눈' 그린 컵 주고, 원숭이 흉내내", (2016.01.25)

독일 뮌헨의 한 스타벅스 지점 직원이 한국인 고객에게 인종차별적인 의미가 담긴 그림을 그린 컵을 건넨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중략)...

스타벅스는 과거에도 여러 차례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였다. 2012년 미국 애틀랜타의 한 매장 직원이 한인 고객에게 찢어진 눈을 그린 커피 컵을 건네 논란이 됐다. 당시 본사 대변인은 “스타벅스는 어떤 종류의 차별도 용인할 수 없다”며 “사건에 연루된 종업원은 해고됐다”고 밝혔다.

헤럴드 경제, "독일 뮌헨 스타벅스, 한국인 비하? “찢어진 눈을 왜…”", (2016.01.25)

[헤럴드경제] 독일 뮌헨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 한국 네티즌의 뭇매를 맞고 있다. 해당 매장에서 한국인 인종차별 사건이 벌어졌다는 한 네티즌의 글 때문...(후략)

국민일보, 권남영 기자, "한국인 울린 스타벅스… 독일서 쭉 찢어진 그림 차별", (2016.01.25)

독일 뮌헨에서 스타벅스 직원이 한국인 고객에게 인종비하적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예상된다.

...(중략)...

하지만 2013년 스페인 세비야의 한 매장에서도 비슷한 일이 발생하는 등 논란은 끊이지 않았다. 스타벅스 측은 2015년 인종차별을 없애자는 ‘레이스 투게더(Race Together)’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으나 “백인 위주 경영진의 생색내기”라는 비판을 받으며 조기 종료됐다.

붙임 #2: 추가 진행 상황

해당 매장이 있는 곳에 거주하는 유저가 직접 찾아가 봄.

일베저장소, wjdqhdtn, "[일베특파원]일게이가 차별당한 뮌헨 슨타벅스 갔다옴", (2016.01.26)

(원문 중 사진은 생략 함. 볼 거면 위에 링크 누르고 일베 가서 보면 됨.)

현직 뮌헨 사는 게이다. 

1년 정도 여기서 살았는데 

한번도 인종차별 같은거 당한 적 없다.

슨타벅스 잘 안가는데 마침 근처에 갈 일도 있고해서 가봤다. 

...(중략)...

내부로 진입했다. 

점원들 보니까 백인 몇명이랑 터키계같은애 있는데

독일은 지금 난민도 문제지만 예전에 터키 바퀴벌레 새끼들이

대규모로 이주해와서 그게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2세들이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는데 독일어만 쓸 뿐 피는 터키다. 가짜독일인이다. 

...(중략)...

인종차별 이라고 했을때 분명히 터키계가 했을거라 생각했다.

이 새끼들은 사회적으로 젤 밑에 있는 놈들이라 설칠줄만 안다. 

...(중략)...

점원들 얘기 잘 들어보니까

Südkorea = South Korea

Koreaner = 한국인 이런 얘기 하는거 보니까 이 새끼들도 지금 상황 알고있음

근데 "아시아 문화에선 원숭이가 모욕적인가 보지" 하면서 그렇게 심각한거 같지는 않다.

그리고 독일어도 쓰고 영어도 쓰고 하는거 보니 점원들이 다 독일인은 아닌거 같다. 

이 새끼들 중에 일게이한테 그림 그려준 애가 없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대충 분위기 보니 그냥 흐지부지 끝날거 같다. 

위 글을 보고 차별을 당했던 유저가 범인을 지목한다.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특파원게이가 스타벅스 인종차별 범인을 찍었다!", (2016.01.26)

원글 : http://www.ilbe.com/7377091936

특파원게이 : http://www.ilbe.com/7382074641


해당 매장을 방문 한 게이가 찍은 사진 중에

범인이 있다


(범인 얼굴이 찍힌 사진은 생략)

(범인 얼굴이 찍힌 사진은 생략(2))


첫번째 사진 에서 오른쪽 머리 까진 사람이라고 한다

매장에 전화한 어떤 게이한테 자기네 매장에서 일어난 일이

아니라고 발뺌 했다는데 ㅂㄷㅂㄷ 한다


추가로 함께 있던 다른 한국인 에게 그려준 그림도

첨부한다


한잔 한잔 도대체 몇개를 그린건지 모르겠다 

댓글

우리 갓양남이 그럴리 없단말입니다!!!! 

m형 탈모충이또...

나는 나의 동포. 나의 형제,가족을 위해서
괴물이 되었다.

인간이 저지를수있는 최고 악행은
불의를 보고도 그냥 넘어가는 것이다. feat. 제너럴 조

침이라도 안뱉었으면 다행이다.

역시 일베는 사람잡을때가 제일 꿀잼

그럼 뭐 그림 어떻게 그려줘야 만족하는거냐?

인종차별도 존나 정성스럽게하네

김치맘들 기저귀 폭격 함 당해봐야겠구만 ㅎㅎ

니들 ebs 다큐 인간의 두얼굴 본 적 있냐.
동남아 사람이 길 물어보면 대꾸도 안하다가
백인이 물어보면 손짓 발짓까지 써가며 안내하는
한국놈들 모습에서 나 스스로에게 과연 떳떳했으며 부끄럽지 않더냐.
평소에 동남아인, 파키스탄 똥송하고 더럽다고 무시하고
한국인이 외국에서 차별받는 거에만 분노하는 스스로의 이중성에 대해 생각해봐야 한다.
저 상황에 처한다면 분명 화나고 좆같겠지만 인터넷에서 분노하고 따지기 전에 먼저
나 자신의 흠부터 반성하는게 우선이다

근데 그 실험 카메라에 나온 동남아인 본인이 주작이라고 저격했음. 사실은 친절한 사람이 대부분 이었다고. 한국사람들 대체적으로 그정도 민도는 있다.

그거 촬영한 미얀마 소모뚜가 그거 주작이라고 인터뷰했는데 병시나

이정도면 유쾌한 컨셉 아니냐 

독일 스타벅스에서 답장 왔다. 언제 며칠 몇시 경에 방문했고 저 일이 발생했는지 알려주면 내부수사를 들어가겠다고 한다. 글쓴이 게이야 날짜랑 시간을 알려다오. 다음 답장할땨는 저 인종차별주의자놈 사진도 같이 첨부해서 보내마. 빠른 답변 바란다 이기!

독일 시간으로 1월 9일 오후 4시경 이다 고맙다!!

칼답보소 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에서 우편에 있는새끼 맞지? 기분 딱 좋노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도 당사자가 모욕감에 ㅂㄷㅂㄷ 한다 안타깝다


불구경... 솔직히 꿀잼꿀죔. ^ㅡ^

끝.

붙임 #3: 출처 및 참고

  1.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스타벅스의 특별한 서비스.jpg", (2016.01.25)
  2.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스타벅스의 특별한 서비스.jpg 후기", (2016.01.25)
  3. 일베저장소, 노무현재단., "스타벅스 본사에 일름보질했다.", (2016.01.25)
  4. 일베저장소, 오늘만사는씨발놈, "스타벅스 독일 트위터에 트위트 날렸다 (@starbucksde)", (2016.01.25)
  5. 일베저장소, CL63AMG, "아! 내가 독일 스타벅스 사건 BBC에 제보했다!", (2016.01.25)
  6. 일베저장소, 통신대, "(재업) 스타벅스 본사에 고자질 했다!! Goja Jil ", (2016.01.25)
  7.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스타벅스의 특별한 서비스. 후기2", (2016.01.25)
  8. 일베저장소, wjdqhdtn, "[일베특파원]일게이가 차별당한 뮌헨 슨타벅스 갔다옴", (2016.01.26)
  9. 일베저장소, azazaa, "독일 특파원게이가 스타벅스 인종차별 범인을 찍었다!", (2016.01.26)
  10. 조선일보, 최원우 기자, "독일 스타벅스 직원,한국인 고객에 인종차별 논란…'찢어진 눈' 그린 컵 주고, 원숭이 흉내내", (2016.01.25)
  11. 헤럴드 경제, "독일 뮌헨 스타벅스, 한국인 비하? “찢어진 눈을 왜…”", (2016.01.25)
  12. 국민일보, 권남영 기자, "한국인 울린 스타벅스… 독일서 쭉 찢어진 그림 차별", (2016.01.25)
  13. 구글 검색, "starbucks platzl"


신고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비밀댓글입니다

    2016.01.26 11:47   link delete reply
  2. 우리를 어덯게 보는 것이냐.

    익명271 2016.01.26 20:32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