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프롤로그

본인은 간만에 헌혈하러 헌혈의 집에 들렸사온데, 피검사 결과 본래의 지병인 저질체력으로 인한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음으로 고초를 겪고 있으며, 초코파이 하나 먹지 못하고 쫒겨났읍니다.

본인은 헤모글로빈 수치를 높이고자 철분과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여, 기왕이면 두마리 치킨으로 시켜먹고자 하온데 혜자치킨집이 있으면 감사천만이겠읍니다.

-----------------------------

본문

원래는 6,000원짜리 시장 통닭이나 9,000원짜리 부어치킨으로 먹고는 하는데, 두마리 먹으려고 검색해보니 100% 이벤트 중인 치킨집이 있기에 그걸로 선택하게 되었다.

암튼, 난 튀긴 닭을 좋아한다. 그리고 공짜를 좋아한다.

그러므로, 공짜 치킨 = 넘나 좋은 것.

<사진> 마동석 닮은 아조시가 배달 해준 치킨 박스.

두마리에 19,000원. 그냥 가격도 혜자인데 이벤트까지 우와 정말 데단헤!

(정갈, 장엄)

간장치킨 개꿀맛.

배달 앱으로 바로결제 했는데도 쿠폰 줘버리는 갓울대점 사장님의 경영 마인드에 무릎을 탁 쳤다.

혼밥충... 두마리치킨... 닭다리 4개 혼자 다 처묵... 개꿀...

이렇게 글을 쓰고 홈페이지에 인증을 남기면 1회에 한해 17,000원 상당의 쿠폰을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한다. 근데 몇달동안 못 받았다는 사람도 있어서 받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뭐 내가 직접 신청 해보고 진짜 쿠폰 오는지 알아보도록 하긋다.

끝.

후기

이벤트 글 쓰고 받은 답변.

치킨파티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모방법이 잘못되셨으니 게시판 상단 응모요령 참고하셔서

재응모바랍니다. (개인혹은 활동하시는 블로그로 참여가능)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뭐라는 거야 ㅡㅡ

주기 싫어서 그러는 건 아닌 것 같고 뭔가 오해가 있는 모양인데, 문제는 내 블로그에 잘못된 부분이 뭔지 모르겠다는 것...

일단 짜증나니깐 줄때까지 달달 볶아볼 생각이다.

후기 2

홈페이지에서 상품권 달라고 징징대고 며칠 뒤, 우편함 확인하는데 치킨파티이름으로 편지가 뙇!

안쪽에 ₩17,000 짜리 교환권이 뙇뙇!

전화해서 치킨 교환되냐고 물어봤는데 쿨하게 된다고 함. 주말에도 교환권 받아주는 킹킨갓티(서울대점)!

그래서 도착한 두마리 치킨. 2만원짜린데 3천원 현금보태서 구입. 기분 좋아져서 배달원한테 천오백원짜리 음료수 사줌. 음료수 1+1 이라 한 개는 내가 마심 ㅎㅎ

어쨌든 이렇게 만칠천원짜리 쿠폰이 진짜로 오는 것으로 확인... 호기심 해결!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빨리 쿠폰 드려라 이놈들아...

    키친타피 2016.07.05 19:20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