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자신이 살고있는 강원도에 눈 내린다고 자랑하던 야갤러. 눈으로 뭘 만들면 좋을지 질문하고, 이내 피카츄를 만들어보라는 답변을 듣는다...

그리고 잠시 후...

디시 야갤, 啄木鸟, "주문하신 피카츄.. 나왓습니다", (2015-11-27)

삐까삐~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가 피카츄야

ㅋㅋㅋ

흰둥이아니냐

ㅋㅋㅋㅋ 피카츄같은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

피카츄본적없네이새끼 ㅋㅋㅋㅋ

시골촌놈 ㅋㅋㅋ 피카츄 본적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 사니까 피카츄 본적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는 포켓몬 안틀어줬었냐

강원도는 티비 보급 안됐었자나 포켓몬 방영했을때

강원도는 원래 지상파밖에 안나온다 몰랐음?

포켓몬스터 지상파에서했음 sbs 99년쯤에

sbs는 서울방송인데 당연히 감자도에서는 못보지

강원도는 에스비에스안나오니 ㅇㅈ

감자국 댕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도 피카츄랑 토끼도 구분 못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피카츄돈까스도 이거보단 퀄리티 높다 ㅉㅉ

피카추돈까스 재평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새끼들 테레비 안나오는듯

강원도 작년에 전기 들어갔다 당연히 피카츄가 뭔지 모르지 병신들아

?? 당나귀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강원도인이 인터넷 가능하냐? 엄청 부자인듯 ㄷㄷ

멍청아 마을회관에서 인터넷 하는거잖아 ㅡㅡ

강원도에서는 피카츄가 이리 생겼드래요

강원도 살아서 피카츄 본 적 없대ㅋㅋㅋㅋㅋㅋ

강원도는 포켓몬스터안나왔냐 몰랐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사각지대 감자국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카츄 만들어달랬더니 토끼 만들었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츄 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들 강원도라서 피카츄못봤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국무시드립은 언제봐도 터진다 ㅋㅋㅋㅋㅋㄱㅋ

강원도 내년 피카츄 방송예정이다 놀리지 마라

감자가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린 피카츄3d로 보는데

포켓몬스터 해적판으로 봤네

흰색 감자 이어붙인 거 아님?

역시 강원도촌놈답다 ㅋㅋㅋ

내가 테레비가 안나오는둥 피카츄인지 뭔지 봤어야 알거 아니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진짴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ㅌㅋㅋㅌㅌ존나웃기네진짴ㅋㅋㅋ야갤에서본것중엥최고엿닼ㅋㅋ

강원도 삐까쮸는 다 요래 생겼드래요──

죤나귀엽네ㅋㅋㅋ

끝.

붙임 #1: 출처

  1. 디시 야갤, 啄木鸟, "주문하신 피카츄.. 나왓습니다", (2015-11-27)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