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아이핀

헬좆센의 쓰레기 본인인증 방법 [아이핀]. 개인정보 보안 때문에 여러가지를 희생해야 했다. 엑티브X를 설치해야하는 것은 기본이고, IE 이외의 브라우저에서는 매번 지랄같은 플러그인 설치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되며, 시대에 뒤떨어진 미개한 숫자 CAPTCHA 역시 매번 입력해야하는 불편함도 있었다. 가장 짜증나는 건 매번 인증할 때마다 한번에 성공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개빡친다

로그인_성공_뒤_능욕당한_다운로드_폴더.jpg 

부정 발급

그 모든 불편함이 보안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참은 건데, 그마저도 시원치 않았다. 해킹으로 무려 75만 건이나 부정 발급되었다고 하는데...

공공아이핀, 해킹으로 75만건 부정 발급

이 사건 후 사람들의 은근한 기대: '드디어 아이핀을 폐지시키겠구나!'

그러나, 현실은

비밀번호(2)를 하나 더 만들어버림. 비밀번호(1)는 1년마다 무조건 바꿔야 함.

이 멍청이들이 지들이 털린 걸 왜 사용자한테 불편함을 떠넘기냐? 니들이 내부적으로 보안을 강화했어야지... 나중에는 3차 4차까지 만들 생각인가? 차라리 비밀번호 찾기 질문 "나의 좌무명은?"의 답까지 한 번에 입력하라고 해라.

한국이 IT 강국이라 처음 말한 분이랑, 아이핀 만들자고 한 분, 그리고 2차 비밀번호 만들자고 한 분 이 셋은 알아서 대가리 박으시길.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