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자랑거리 갤러리, 마로미, "친척 동생이 두고간것.jpg", (2015-08-11)

ㅍ퍄퍄

댓글

야이 개새끼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퍄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어

쓰레기네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해피엔딩

시벌ㅋㅋㅋㅋ용돈 지갑이였던거같은데ㅋㅋㅋㅋ

자랑갤ㅋㄱㅋㄱㄱ

색깔 매치 보소 ㅋㅋㅋㅋ

사촌 동생 지금 눈물 팡팡 흘리고 있겠다 이 개새끼야 ㅋㅋㅋㅋㅋㅋ

쓰레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거리갤ㅋㅋㅋㅋㅋㅋㅋ 

광광 울고있는 친척동생이 안보이냐 

자랑할만하다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갤 아직 안죽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따리 자랑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나쁘다라고 말하지만 착한 작성자는 사진 찍고 돈 돌려주고 자기돈으로 사먹었겠지? 

애새끼 코묻은 돈을 빼먹노 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척동생 광광 우러얌 ㅠㅠㅠㅠㅠㅠ

깔끔한 기승전결 처리 ㅋㅋ.

끝.

붙임 #1: 출처

  1. 디시인사이드 자랑거리 갤러리, 마로미, "친척 동생이 두고간것.jpg", (2015-08-11)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