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디시 자전거갤, ㅇㅇ, "로드 중고거래썰", (2014-12-28)

지개미 TCR 팔때 어떤아재로부터 연락왔는데
네고 이야기도 없고 그가격에 살거니깐 걱정말라고

다만 거래할때 조건이 있데;;; 
뭔가 ?이셋기 네고 해달라는건가? 
짜증날라고 했는데

거래 당일 와이프랑 같이 가니깐 와이프 보는앞에서는
로드 가격을 15라고 말해달래;; 
그자리에서 15들어 있는 봉투 건내주고
안장주머니 싸구려로 달아서 오라고 하데;;;
와이프 앞에서는 로드 가격15라고 하고 시승한다고
한바퀴 돌고 올때 안장주머니에 잔금 넣어두겠데 ㅡㅡ

왜 그러냐고 그러니깐 비자금으로 사는거라 와이프는 15에 사는지 알고 있다고 이것도 겨우 허락받고
사는거라 부탁하더라

거래당일 와이프 동행하에 나옴
15장 들어 있는 봉투 건네줌 그아재 시승한다고
로드타고 10분후 돌아옴 그리고 아재가 저기요 안장주머니는 필요없어요 가져가라고함;;그안에 잔금 들어 있었음. 작은 편지와 함께;;

원래150에 거래하기로 했는데 귀찮게 해서 미안하다고 5장 더 넣었더라 친구들하고 치맥하라고 ;;;

지금 생각하니 골때리네;;;

댓글

불쌍하다 아쟤ㅠ

결혼한 아재들의 고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일 하셨습니다 ㅋㅋ

눙물 ㅠㅜ 

아재요 ㅜㅜ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웃지마 너네 미래야 

추가하자면 거래당일 그와이프분이 네고 시도했음;; 신문신청하면 큰자전거 주는데 이런게 무슨15만원이나 하냐고 이거 핸들 왜 휘어있냐고;;시껍했음..

어쨋든 훈훈하네

아재요 자기가번돈으로 ㅜㅜ 아재요

그래서 내가 결혼을 안하지

1따봉.... ㅠㅠ

부인이 네고 시도했다는 대목에서 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 눈물난다.. 남일이 아니다.....ㅜㅜ

뭘 처웃어 병신드라 이게 니네 미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미래긴 개뿔.. 평생 여자손도 못잡아볼 쓰액끼들이

그나마 저 아재는 비자금이라도 있어서 150에 샀네

 

아재요 ㅠㅠ 자전거 잘 타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

 

붙임 #1: 출처

  1. 디시 자전거갤, ㅇㅇ, "로드 중고거래썰", (2014-12-28)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