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 지 요리실습 과제 합성해달라는 놈 등장

디시인사이드 합성-그림 갤러리, 륵륵이, "형들.. 이 사진합성좀 ㅠㅠㅠ", (2011-12-07)

학교 레포트인데.. 고구마맛탕을 집에서 마들어오래는거야?

이걸 어케 만들어 재료사고 귀찮아 죽겟어 ㅠㅠㅠ

이 사진에 이름 하얀색 종이에  200808006 김상현이라고 이름 인증하는거

합성좀 해줘 ㅠㅠㅠ 능력자형들 부탁해 ㅠㅠㅠㅠㅠㅠ 


댓글


야 그러면 니가 자필로 종이에다가 하나적어서 떡밥투척해 뭐 소스도안주면서 합성해달래 ㅋㅋ

어이없어함.

컴퓨터글씨로쓸까? 존나티나게 장난하냐

화냄.

니가 처 만들어 ㅅㅂ 합성하다 눈깔 뽑히는줄 알았네... 만드는방법! 종니 그냥 레포트용으로 할거면 고구마 몇알사서 깍두기처럼 썰어서 후라이판에 볶아 그리고 집에 꿀이나 물엿같은거 있자너 그거 뿌려서 무쳐 그리고 위에 검은께 몇알 떨구면 되자너 십랄... 이렇게 쉬운걸 합성으로 해달라는 니가 참...

합성보다 만드는 게 쉽다며 친절하게 요리법 설명해줌.

아니다... 그냥 내가 해줄께... 어짜피 집에 고구마 삶아놓은것도 있으니까... 내가 해주께...



#2: 결국 만들야쥼

디시인사이드 합성-그림 갤러리, 보슬람, "륵륵이 << 요리다 ㅅㅂ", (2011-12-07)

이젠 합성하다하다 요리까지하네ㅋㅋ

널위해 준비했엉 합성이 아니라 내가 만든거야 시뱅아ㅋㅋ 

진심 개고마워하고 덧글하나 쓰고 가라


댓글


엠창 이님 개쩐다.tx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 해달라던 놈은 나타나지도 않음 ㅋㅋ


- 2년 뒤 -


ㅋㅋㅋㅋㅋㅋ.. 존나 츤데레야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우와 


캬~ 정이 느껴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댓글도안남겻다는점


ㅇㄱ 알고보니 2년전 글이네ㄷㄷㄷ 정작 륵륵이 이생퀴는 댓글도 안달았네ㅋㅋㅋㅋ 


아직도 안 나타남. 아마 졸업했을 듯.


끝.


붙임 #1: 참고 및 출처

  1. 디시인사이드 합성-그림 갤러리, 륵륵이, "형들.. 이 사진합성좀 ㅠㅠㅠ", (2011-12-07)
  2. 디시인사이드 합성-그림 갤러리, 보슬람, "륵륵이 << 요리다 ㅅㅂ", (2011-12-07)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