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12년 올림픽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 "[올림픽]男 양궁 단체, 결승 진출 무산…미국에 석패", (2012-07-28)

남자 양궁대표팀이 난적 미국에 패하며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후략)

아쉽게 결승 진출 실패함.

양궁 꿈나무의 반응

디시 야구갤러리, 양귀, "형들 저 중학교 양궁부인데 2018년에 복수 해줄게요.", (2012-07-29)

2018년 남자양궁 "이우석" 나오면 저인지 아세요

이글은 성지가 될것임

전국 소년체전에서도  1등 먹음

야갤에 패기 넘치는 출사표 등장함. 2012 올림픽 갤러리에도 올렸는데 그건 삭제됨.

반응

진짜라면 지금 연습이나해라

이 새끼 금메달 따고, 이글 기사로 나오면 존나 웃기겠다

2016이나 2020이겠지 평창 돈계올림픽 때 빙상양궁 생기는갑소잉?

올림픽이 4년마다 열리는거 모르니

아... 궁수라 덱스는 높은데 인트가...

6년 뒤 결과

스포츠 조선, 김경민 기자, "[AG포토] '현역' 이우석, 리커브 개인전에서 은메달", (2018-08-28)

이우석 선수 아시안게임에서 양궁 은메달 획득!

웃긴점은 이우석 선수는 군입대한 상황에서 훈련소 훈련받다 아시안게임 출전했음. 금메달 따면 군 면제라서 훈련만 받고 조기 전역으로 집가면 되는 상황. 근데 ㅋㅋㅋ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미 메달 따서 면제인 김우진 선수가 또 우승해버림 ㅋㅋㅋㅋㅋㅋ

이우석는 쿨하게 "군대 나쁘지 않다"고 말함. 상남자 쿨내 진동하는 인터뷰를 남기고 다시 군대로...

봐주기 관행 없는 클린한 한국 양궁 응원합니다!

끝.

붙임 #1: 일베 의혹

야갤에 자신이 이우석이라고 밝인, 닉네임 "양귀"가 당시에 쓴 글들을 근거로 일베 의혹 일어남.

한국일보, 양원모 기자, "은메달 2개’ 양궁 이우석 ‘일베’ 의혹에 “사실이 아니다”", (2018.08.29)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 2개를 수확한 양궁계 기대주 이우석(21ㆍ국군체육부대)가 ‘일베(일간베스트 저장소)’ 회원이 아니냐는 의혹 제기에 대해 29일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중략)...

“누군가 사칭해 쓴 것 같다”고 말했다...(후략)

반응

이 글을 본 야갤럼들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이 곳을 떠나서...다시는 돌아오지 말아라..

초딩사칭해보리기~ ㅋㅋㅋㅋㅋㅋ

게이야...

게이야 이해한다

사칭맞다!!!! 암튼 맞다

그래..아니라고 해주자~!~!

다시는 오지말거라...

우석게이야.... 섭섭하게 왜그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준다 게이야

너만 행복하면 됐다..

게이야.. 우린 널 모른다... 우릴 버려야 니가 살어

이해한다 게이야..

우석쿤...지금부터 우린 서로 모르는 사이네...

악역은 익숙하니까...그래..그거면 된거야...

떠나라 ㅠㅠ 붙잡지않는다

게이야 사실 고양이가 한거 아니겠노

사칭 맞다 우석이가 그럴리 없다... 어여 가라 우석아 얼른 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사칭 맞다 내가 한 거니까 우리 우석게이는 이만 풀어줘라...............

가라.. 그리고 다신 여길 오지 말어라.. 

이세상에 존재하지도 모를 양궁하는 초딩을 누가 사칭한다는거냐 ㅋㅋ

마 뒤는 우리에게 맡기라 앞날 창창한 젊은이가 여그서 자빠져야 쓰것노

기자새끼가 존나 나쁜 새끼네. 앞날이 창창한 애한테 할 짓이 없어서...

그동안.. 함께해서.. 더럽게 즐거웠다..!

일베에선 너같은놈 받아준적없다.... 가라!

가.. 너 아니자나.. 어서 가 

손절하네 개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칭이라는걸로 봐선.. 야갤만한게 아니라 진짜 일베도 한거같은데..? 크흠... 우석게이 좀 멍청하노

우린 저사람을 본적이 없습니다

12년이면 급식때자너 이해한다

뭔 시발 어떤 미친 새끼가 중딩 양궁 선수를 사칭해 ㅋㅋㅋ

미안하다 우석아 너가 너무 부러워서 내가 사칭했어 진짜 미안하다.... 

내가 했으니 걱정마 우석아

그래 이거면 됐어..

기자새끼도 야갤러면서 씨발놈이 진짜

우리는 우석이를 모른다 

미안하다.. 내가 12년도 당시 사칭했다 후..

우석...? 그게 누구죠?? 우리는 모릅니다...

우석아 오지말라고 해도 올거 다 안다. 최소한 사지방에서는 하지말자

우석게이야 빨리 커뮤니티 손절해라 안그러면 마녀사냥 당해

잘살아야돼 올림픽 금따고 행복하자

게이야...지금이라도 안늦었다 페미니스트 선언해라... 그럼 살수있다..

"어이 뒤돌아 보지마라, 그냥 가끔 '기억'해줘ㅡ "

우덜이 지켜준다 이기야ㅋㅋ

우석이 지켜주자

가. . 석아. . . 어서 

우석게이야 우린 버리고 어서가라 이기

페미할래? 민주당 지지선언 할래? 골라라 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끼들봐라ㅋㅋㅋ

군면제도 못받았는데 그냥 넘어가주자 이기

면제받았으면 배아파서 소문냈을건데 봐준대 진짜 쓰레기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

믿어줘 ㅡㅡ 넘어가 병신들아

기자가 논란만드네 시발

별거도 아닌걸로 논란거리로 가공하는 유사언론새끼ㅋㅋㅋㅋㅋㅋ

우석아 가기전에 페북에 노란리본짤 올리는거 잊지말고... 이제 우린 마주친적 없는 사이다...

가라 게이야!!! 다신 뒤돌아보지 마라!!! 

우리같은건 잊고... 앞만 보고 가는거다 이기

우리는 이미 틀렸다... 다음에 꼭 금메달 따고.. 진짜 잊고.. 그거면 된거야.. 

댓글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네놈은 우릴 버리고 가라... 우린 [잊지않겠다...]

선생님 재가 햇습니다!! 우석이는 잘못없어요!

내가 이우석이라 했소!! 내가 사칭범이오!!

이우석? 우리는 그런 선수 모릅니다... 그런 미미한 선수까지 어떻게 다 압니까? 잠깐만요. 가서 올림픽 금메달이나 따라고 전해주세요...

이분들 존나 신났음 ㅋㅋㅋㅋㅋ

끝.

붙임 #2: 출처 및 참고

  1.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 "[올림픽]男 양궁 단체, 결승 진출 무산…미국에 석패", (2012-07-28)
  2. 디시 야구갤러리, 양귀, "형들 저 중학교 양궁부인데 2018년에 복수 해줄게요.", (2012-07-29)
  3. 디시 야구갤러리, 피고인, "와중에 우석게이 근황...jpg", (2018-08-29)
  4. 스포츠 조선, 김경민 기자, "[AG포토] '현역' 이우석, 리커브 개인전에서 은메달", (2018-08-28)
  5. 한국일보, 양원모 기자, "은메달 2개’ 양궁 이우석 ‘일베’ 의혹에 “사실이 아니다”", (2018.08.29)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