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기존의 [살인 유니콘은 이 안에 있다]와, [내려쳐! 제이, 내려치라고!] 외에도 얻을 수 있는 업적이 1.0.3 패치 이후 추가되었다.

믿을만한 소식통을 통해 은밀하게 입수한 이 자료를 독점 공개한다.


 아니, 이년이?

 철벽의 성채에서 레아의 정체를 알고있는 주민 색출


[아니, 이년이?] 공략.

철벽의 성채에서 주민이 다음의 이야기를 주고받기를 기다림.

소년: 엄마, 레아 누나 어디 갔어? 죽었어?

주민: 그랬으면 좋겠구나.



 추종자님의 행복을 빕니다

 기사단원이 보는 앞에서 요술사에게 기사단원의 속마음 전달


[용병님의 행복을 빕니다] 공략.

기사단원과 요술사 중 한명을 고용한 상태에서 고용 안 한 다른 추종자와 합류하는 퀘스트 진행 도중 다음 대화 듣기.

요술사: 기사단원님이 절 이상하게 대하는 것 같아요.

플레이어: 당신을 사랑해서 그런 겁니다.

요술사: 워라고요?

플레이어: 몰랐단 말입니까?

요술사: 네!


강제고백 ㅋㅋ



 초복! 중복! 말복!

 가라앉은 사원에서 닭으로 라렐, 카렐, 모에크 처치


[초복! 중복! 말복!] 공략.

전설 활 중 닭살을 착용하고 기본 공격을 하면,

닭이 발사됨. 그 외에는 으악! 으악! 으악! 업적과 같음.



 슈퍼사이즈 미

 보관함에 서른 다섯 개 이상의 호라드림 햄버거 보유


[슈퍼사이즈 미] 공략.

알록달록동산에서 얻을 수 있는 호라드림 햄버거.


이런 식으로 모으면 달성.



 디아블로에게 맹독충을!

 악마사냥꾼으로 자폭해서 디아블로 처치


[디아블로에게 맹독충을!] 공략.

지금은 포풍 너프돼 450% 화염 피해가 되어버린, 척탄병 기술을 장착하고 디아블로에게 죽으면서 죽이면 위업 달성.

이론으로만 가능하고 실제로는 획득할 수 없다는 전설의 위업.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진짠줄 알았네

    ㅍㅇㅅㅅ 2012.10.18 01:34 신고   link delete reply
  2. 이런거 더 추가되면 좋겠다
    뻔뻔한 블리자드 놈들 컨텐츠 주영인거 출시하고 업데이트도 존나 늦음

    꼬추 2013.02.18 03:02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