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진 이후 일본에서는 상업광고가 나오지 않고 인사의 마법(あいさつの魔法)이라는 60초 짜리 공익광고만 반복해서 방송했다.
일본인들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결국 다음과 같은 영상을 만들고 말았다.
끝.
대지진 이후 일본에서는 상업광고가 나오지 않고 인사의 마법(あいさつの魔法)이라는 60초 짜리 공익광고만 반복해서 방송했다.
일본인들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결국 다음과 같은 영상을 만들고 말았다.
끝.
씨엔블루, 선후배 가수한테 받은 싸인 씨디 버린 사건 (13) | 2011.06.22 |
---|---|
다나와 이벤트 당첨 조작 사건 (5) | 2011.06.11 |
자고 일어나니 빨갱이된 사건 (1) | 2011.06.09 |
와갤러의 흔한 학창생활 (0) | 2011.05.29 |
마약 쏘세지 사건 (0) | 2011.05.23 |
임삿갓 사건 (5) | 2011.05.08 |
컴갤 초코송이 사기 사건 (9) | 2011.05.06 |
엘피다 25나노 램 개발으로 삼성전자 대위기 (0) | 2011.05.05 |
네이버 지식인으로 성폭행범 찾아내는 방법 (0) | 2011.05.01 |
삼양라면 햄 제거 사건 (11) | 2011.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