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사건 개요

  1. 일베 가수 "Bro", "그런 남자" 발매. 몰지각한 여성(이하 김치녀)들에게 일침.
  2. 20~30대 남성들의 응원에 힘입어 며칠만에 여러 음원 차트 1위 점령.
  3. 가수 "벨로체", 맞대응 곡 "그런 여자" 공개. 그러나 예상과 달리 김치녀 스스로 김치녀 디스.
  4.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분노를 참을 수 없던 정의의 오유 유저 "TMX", 내가 직접 나서겠다 선언.
  5. 가상의 일베충과 섀도우 복싱하고, 베트남 여성을 노예로 묘사한 노래 "그런 여자" 음원 발매.

 

출사표

오늘의 유머, tmx, "내일 정오12시 음원 '그런여자' 발매 합니다.", (2014/03/27)

벨로체 인가? 무슨 여성그룹이 '그런 여자' 만들어서 발표했던데 완전 가사 유치뽕짝에 지들 스스로 여자들 비하 하면서 발리는거 보고

제가 '그런 여자' 가사 다시 만들어서 내일 금요일 정오 음원 발매 합니다.

일베 하는 그 bro라는 가수 한테 들려주려고 만들었는데 내일 발매 되면 많이들 들어주세요~

 벨로체를 맹비난 하는 그. 얼마나 멋진 노래를 발매하실라고?


가사

지치고 힘든 하루끝에
괜찮냐고 웃어주면서 안아 주는 여자
"오빠 내가 왜 화났는지 정말 몰라?"
그런거 절대 물어보지 않는여자

흥청망청 술자리에서
딴 여자 하루밤 어떻게든 해보려 하던
그날밤 전화기 배터리가 
나갔단 우스개소릴 해도
쿨하게 넘기는 여자

그런 여자가 미쳤다고 널 만나냐
너도 양심이 있을거 아니냐 
자꾸만 김치녀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너도 김치남이란 얘기야

김치찌개 하날 먹어도 
아주 강남타령에 리스로 지른 외제차에 
아주 허세 허세가 의리의리한
일베하는 널 만나 주면서 
오빠오빠 하는 여자가

약을 먹었니 사랑으로 널 만나겠냐 
뭔지 사이즈 딱 나오지 않냐
자꾸만 김치녀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이여자 저여자 찝적대 보아도 
뭔가 살~짝 아깝다는 얘기는 
너도 살짝 모자라다는 얘기야
노예녀를 찾는다면 베트남에 가세요
돈주고 사야하는 함정.

 

의의

  1. 김치녀, 김치남이라는 한국인 비하 신조어를 사용한 최초의 상업 노래.
  2. 일베을 직접 언급하며 공격한, 일반인들이 뭔지도 모르는 그런 가사를 돈받고 팔려고 음원 출시한 최초의 노래.
  3. 타국 여성을 노예라고 비하한 최초의 상업 노래.

 

패기

뉴스엔미디어, 이민지 기자, "‘그런 남자’vs’그런 여자’ 음원차트서 맞붙나", (2014-03-28)

(전략)...tmx는 본인의 자필로 "이거 듣고 대답해 Bro"라는 문구의 메모를 사진으로 공개, 지난해 불붙었던 래퍼들의 디스전을 연상케 했다...(후략)

"한국여성을 비하하는 곡이 1위를 차지하는게 싫다. 당신이 틀렸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라고 발언한 TMX. 그는 철저하게 "한국" 여성들의 인권만 생각했다.


반응

오유 내부

여자 비하라더니 베트남 여성분들은 여자가 아닌가요? 노예에다 사온다니..
내가 속한 '한국'여자 아니면 욕을 먹든 능욕당하든 알바 아니다 이런건가보네요..
참 실망이 큽니다.. 수준이 어째..

노예? 수준하고는 ㅉㅉㅉ

노예녀는 베트남녀라뇨.. 이건 좀 생각을 더 해보고 가사를 썼어야 했던것 같네요

베트남에서 돈 주면 노예여자 구할 수 있나요?

왜 이렇게들 발악인가요? 아주 편승하지 못해서 난리났네요...제발 좀 신선하게 접근해보시길..벨로체 / TMX에서 헛발질 제대로 해주신 덕분에 일/베충만 더 뜨게 생겼네요.

오류인으로서 정말 실망스러운 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출사표를 던지며 시덥잖은 노래를 만들었다며 벨로체를 비난했던 그. 예상대로 엄청 뜨거운 노래를 발매해주었다.


트위터 

오유에서 Bro 그런남자에 대항해 만든 노래...TMX 그런여자 ㅋㅋㅋ 베트남비하에 곡도 별로고 하여간 가관임

아직 노래는 못들어봤지만 가사가 너무 문제있네요..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닌것같습니다. 다문화가정이 많아지는 지금 시대에 노예를 원하면 베트남으로 가라니요? 정말 저런 생각을 가진 분이 계실줄은 몰랐네요... 무섭습니다. 반성하세요

오유에서 그런남자 대항마랍시고 그런여자올렸는데 베트남 여자를 만나세요 돈주고 사야하는건 함정 이 가사 다문화가정무시하는건데 ?

아무리 성범죄가 성행하는 곳이라고해도... 정말이지...


일베

일베저장소, 앨리스, "[행게이,선브금] 그런 여자 를 베트남 대사관 대표에게 고발했다", (2014.03.28)

일베저장소, 커티스르메이, "(행게이) 베트남 다문화 가족 카페에 TMX 그런 여자 음원 신고 했다.", (2014.03.28)

일베저장소, 헠헠핰핰핰, "(행게이) 베트남 정부 공식사이트에 그런여자 인권침해 사실통보했다", (2014.03.28)

일베저장소, 노무현ㅣ, "[인실졷] 오유에서 만든 "베트남비하" 노래 "그런여자" 국가인권위에 민원넣었다.shot", (2014.03.28)

일베저장소, 지존, "그런여자 가사로 베트남 대사관에 메일보냈다!ㅋㅋ", (2014.03.28)

일베 유저들은 사악한 것도 정의로운 것도 아닐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그런 여자의 가사를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오늘도 악의로운 일베.


도망 

조선닷컴, "'그런 여자' 음원 사이트에서 사라져, '베트남 노예녀' 비하 때문에?"", (2014.03.28)

(전략)...음원이 사라진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그런 여자’가 음원 사이트에서 사라지기 직전까지 ”노예녀를 찾는다면 베트남에 가세요. 돈주고 사야하는 함정“ 등의 가사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던 것으로 미뤄볼 때, 네티즌들은 ”‘도를 넘은 디스전’이 결국 ‘그런 여자’의 음원이 삭제된 원인이 아닐까“라고 추정하고 있다.

"이거 듣고 대답해 Bro"라고 패기를 발산하던 TMX. 하루만에 다 지우면 뭘 듣고 대답해주니?


부정

tmx님의 그런여자는 오유 노래가 아닙니다

이노래 쓴새기 십중팔구 분탕 배충이

일부 오유 유저는 망했다며 의연하게 대처했지만, 일부는 위와 같이 현실을 부정하며 정신 승리를 시전했다. 


현실

그는 두 달 전부터 오유에 가입되어있던 회원이였음.


Sample 블로그는 다문화 가정과 베트남 이주민들을 응원합니다^^ 끝.

 

붙임 #1: 출처 및 참고

  1. 뉴스엔미디어, 이민지 기자, "‘그런 남자’vs’그런 여자’ 음원차트서 맞붙나", (2014-03-28)
  2. 오늘의 유머, tmx, "내일 정오12시 음원 '그런여자' 발매 합니다.", (2014/03/27)
  3. 조선닷컴, "‘그런 남자’ 브로 상대하기에 ‘그런 여자’ 벨로체 약해?…“오유 출동!”", (14-03-26)
  4. 조선닷컴, "'그런 여자' 음원 사이트에서 사라져, '베트남 노예녀' 비하 때문에?"", (2014.03.28)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