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 해외직구했는데 다른 물건 받은 뽐뿌 유저

 

뽐뿌, 자토이치, "저도 이하넥스에서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했네요... ㅜㅜ", (2015-02-09)

제가 구매한건.....

를 비롯한 피규어 4개였는데....

일본 야한만화책이 가득왔네요...;;;

오늘쯤이면 받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한껏 들떠있었는데..

일단 1:1문의는 넣어놨는데.. 내일 전화한번 해봐야겠네요...아..야밤에 짜증..ㅜ

 

피규어를 해외 직구한 뽐뿌 유저, 도착한 택배 상자 안에는 뜻밖에도 낮뜨거운 일본 성인만화책이 들었있었는데!

 

득템아닌가요??

개이득

글쓴분은 속상하겠지만 대신 온 물품이 너무 웃기네요 ㅎㅎㅎ

저거 주문하신 분은 피규어 받고 멘붕일 듯 하네요....

아니 그렇다면 야한책을 잔뜩 시킨 누군가는
설레이며 박스를 뜯었는데 저 귀여운 피규어가 나온다는 말인데...ㅠㅠ

 

개이득이라며 놀려대는 타 유저들의 농담에 속이 타들어가고 있던 뽐뿌인...

 

 

#2: 며칠 뒤 비슷한 이유로 개빡친 루리웹 유저 등장!

 

루리웹, 개죽스, "아 빡친다", ( 2015.02.11)

작년 12월29일에 신청한 물건인데 꼬이고 꼬여서 45일만에 받았습니다.방금 이하넥스에서 받은 택배입니다.

택배받아보니까 엉뚱한게 와있네요.

오늘 받고 드디어 이 지긋지긋한 택배와의 시름 끝내려나 싶었더만

저에게 이런 빅똥을 안겨주었습니다.

와 진짜 뜯어보는순간 입에서 얼마나 썅욕이 나오던지

난 책을 주문했는데 도데체 이게 뭐냐고

아나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그렇다 유리웹 유저와 뽐뿌 유저의 물건이 서로 뒤바뀐 채로 배송이 되었던 것이다!

어찌어찌 뽐뿌 유저의 존재를 알게 된 루리웹 유저는 뽐뿌 유저의 글에 리플을 남겨 자신의 존재를 알렸고, 그렇게 둘을 서로의 글을 확인하며 사건은 훈훈하게 막을 내린다.

 

 

...참고로 루리웹 유저는 글에서 "책을 주문했는데"라고만 말했지만 뜻하지 않게 강제 취향인증을 해버려 타 사이트에서 "역시 그럼그렇지"라며 엄청난 놀림을 받고 있다.

책을 주문했대 ㅋㅋ

책샀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저런꺼 사지를시간있으면 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망가책

물건 보고 서로 화내는 거 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을 주문 ㅋㅋㅋㅋ

책 주문 했다고 해서 고상한건가 했더니 야한만화책 ㅋㅋㅋㅋㅋㅋㅋㅋ

책주문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로리망가 ㅋㅋㅋㅋ 패도충 입갤욬ㅋㅋㅋㅋㅋㅋ

이새기 패도주제에 피규어보고 빅똥이란다 ㅋㅋㅋ 소오름 ㅋㅋㅋ

 

끝.

 

붙임 #1: 출처

  1. 루리웹, 개죽스, "아 빡친다", ( 2015.02.11)

  2. 뽐뿌, 자토이치, "저도 이하넥스에서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했네요... ㅜㅜ", (2015-02-09)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패도 키모이..

    익명289 2015.02.15 20:43 신고   link delete reply
  2. 아직도 당시 상황 생각하면 웃김 ㅋㅋㅋㅋㅋ진짜 레전드ㅋㅋㅋ

    25252 2015.02.24 13:44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