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디시 고전게임 갤러리, ㅇㅇㅇ, "와.. 미친 조센징노 페도새끼들...", (2014-08-28)

구글 이미지검색에 ㄹ 치니까 자동검색어의 상태가..

댓글

그거 니 검색어 기준으로 순위매기는거임 좆병신아. 

진짜네 내가 하니까 로또 나오는데

쓰레기새끼 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페도인증 

진짜네 ㅋㅋㅋㅋㅋ

셀프 검거 

쓰레기보소 ㅉㅉ

난 로또랑 루리웹 나오는데.. 이 페도새끼야

크 셀프 페도인증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놈은 사회의 안녕을위해 거세시키고 강제노역소에 쳐박아야한다

잘보았다 너의취향 알기 쉬운 인간 같으니

 

▶◀ 그는 좋은 고갤러였습니다...

끝.

 

붙임 #1: 출처

  1. 디시 고전게임 갤러리, ㅇㅇㅇ, "와.. 미친 조센징노 페도새끼들...", (2014-08-28)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