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사건 개요

  1. 디시인사이드(이하 디시)에 헤일로(신인 아이돌 그룹) 갤러리 개설.
  2. 동명의 유명 콘솔 게임 헤일로의 팬들이 이 소식 들음.
  3. "얘들아 우리가 10년 동안 기다려온 헤일로 갤이 개설됐어!"
  4. 겜갤러들 헤일로 갤 습격.

 

0. 헤일로

헤일로는 2001년부터 꾸준하게 시리즈가 출시되고있는 SF 컨셉의 슈팅게임이고, 엄청난 인기 때문에 동명의 소설, 애니메이션 등으로도 제작됨. 

 

좌: 헤일로의 주인공 마스터 치프 / 우: 여자 캐릭터가 없어서 인공지능 홀로그램을 여자 형태로 만듦. 캬 상남자 게임 크라스보소.


1. "헤일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디씨에 "헤일로 갤러리"라는 이름으로 갤러리 만들어짐. 겜갤러(이하 칲갤러)들은 존나 기뻤음. 드디어 마스터 치프 얘기를 다른 겜갤러 눈치 안 보고 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 그런데...

공지에 뭔 첨보는 말라깽이들(칲갤러들의 표현임 오해 ㄴㄴ)이 앉아있는 사진이 박혀있는게 아니겠음? 알고보니 헤일로라는 아이돌 그룹이 있었던 거임 ㅋㅋ

10년 넘게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듣보 그룹한테 갤러리 이름 털림 ㅋㅋ 칲갤러들 부들부들


2. "엥?! 거기 완전 게임 갤러리 아니냐?!"

 

디씨 헤일로 갤, 72, "마스터 치프", 2014-07-18

헤일로 갤러리에 온 것을 환영한다

첫번째 개념글 깃발을 꼽으며 칲갤 독립운동의 서막을 알림.

 

디씨 헤일로 갤, 미리칸, "헤일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014-07-18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입니다.

 

헤일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비방, 욕설, 음란물 등록 시 삭제 및 차단 조치가 되고 민, 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 상단의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바꿔치기도 시도... 했지만 칲갤러들의 모래알 조직력으로 인한 화력 저하로 미수에 그침 ㅋㅋ

 

디씨 헤일로 갤, 마칲, "갤 만드느라 고생한 빠순이들한텐미안하다", 2014-07-18

하지만 냉정하게 따져서 얼마못가 사라질 아이돌 

서버 리소스나 갤만드느라 고생한 유식대장을 위해서라도

이갤은 겜갤이 먹는다 

댓글 

가차없죠

기적의 논리

세상은 약육강식의 세계다 당장 디씨에서 뒹구는 갓수들 헤일로 빠들이 더 많다

논리보소

 

계속되는 칲갤러들의 만행에 헤일로 팬이 눈물의 하소연을 함.

디씨 헤일로 갤, oo, "헤일로 게임 갤러들아.", 2014-07-18

(전략)...

그리고 갤러리 생태계가 약육강식이라고하지만
신생갤러리한테 와서 이렇게 정복놀이하는건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

우리 만들어진지 몇시간도 안된 갤러리고,
앞으로 어떻게 활동할지도 그 가능성이라도 있다고.

좀 지켜봐주면 안되겠니,
진지하게 부탁할게.

...(후략)

댓글

놀이같은 소리하네 불쌍한척하지마 지금 존나 이게 장난으로보이지

갑자기 개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데

씨발 진짜 헤일로갤인줄 알고 눌러서 들어왔는데 별 병신같은 자짤 달려있는거 보고 혈압이 오르겠냐 안오르겠냐 

그래 우리 헤일로겜갤을 지켜봐줘

놀...........이................?

세계를 구한 영웅을 기리는 이 행동이 네놈들은 놀이라고 하는 것인가...?

미안하긴하지만 나도 여기 헤일로 게임갤인줄알고 들어왔는데 ㅋㅋ

칲갤러들 독립운동가 라도 빙의한 듯 정색빨며 개심각 포스 발산.


디씨 헤일로 갤, ㅇㄸㄸ, "헤일로 그룹덕후들아 진지하게 부탁할게", 2014-07-18

(전략)...

너네가 이렇게 헤일로갤로 우르르와서 노는거
너네한테 재미있고 즐거운일일수 있어.

그런데 그게 정말 순수하게 마스터치프 좋아하고
이 갤 파려고 열심히 글올리고 짤찐 갤러들에게
얼마나 큰 상처가될지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후략)

말투 똑같이 흉내내서 적반하장잼 ㅋㅋ

 

또다른 갤러가 하소연을 하자...

디씨 헤일로 갤, asd, "기껏 울 오빠들 갤러리 만들어놨는데 뭐하는건데 니네?", 2014-07-18

마스터치프는 모든것을 뺏어요

커암 마칲덕 센세 등판 ㅋㅋㅋ 입막음 잼 ㅋㅋㅋㅋ

 

디씨 헤일로 갤, ㅁㅁㅁ, "움짤 대충 만들어봤는데 어떠냐.gif", 2014-07-18

부지런한 칲갤 광신도들이 대문짤도 선점.

이거 이번 뮤비에 나온거지? ㅋㅋㅋㅋ 언니 능력좋다~

언니 대박임 ㅋㅋㅋ 이거 대문하자

붕붕아 이거 넘 좋다22222

언니 완존 능력쟈ㅠㅠㅠㅠㅠㅠㅠ

언냨ㅋㅋㅋ 능력자긬ㅋㅋㅋㅋㅋ 빨리 대문달자 ㅎㅎㅎ

알바 어리둥절

 

디씨 헤일로 갤, 운영자, "[공지] 헤일로갤러리 게임관련 안내드립니다.", 2014-07-18

통합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러리 개설 하루만에 통합 선언(...은 운영자 사칭)

 

이치존, "빠순이들아 합의봐서 이걸 갤 자짤로 띄우자", 2014-07-18

우리도 최대한 양보한 거야..

오빠들 머리에 스파르탄 헬멧 씌워놓고 합의보자고 함 ㅋㅋ 뻔뻔함보솤ㅋㅋ

 

디씨 헤일로 갤, 스팀안돼, "헐 시발 진짜 헤일로 갤러리에요?!!! 헤일로 갤러리?!!", 2014-07-19

으아아ㅏ
ㅜㅠ 헤일로덕질 10년만에 헤일로 갤러리 탄생을 보다니 눈물 난다 ㅜㅠ

그와중에 감격한 칲갤러도 있음 ㅠㅠ

네! 바로찾아오셨습니다

남의 행성 테라포밍한 UNSC의 포악함에 ㅂㄷㅂㄷ 떨리네요 ㅇㅇ

ㅋㅋㅋㅋ 이제 진실을 알게됐다 ㅋㅋㅋㅋ 시발 역시 25세기 전체주의 파쇼집단 unsc 위엄ㅋㅋㅋ

진짜 헤일로 갤러리 개설된줄 알고 글을 썼다고 한다 ㅋㅋ

 

디씨 헤일로 갤, ㅇㅇ, "헤일로 1집 인증", 2014-07-19

1집부터 3집까지 외전도 있습니다

 

아래부터 그냥 짤만 넣음.

 

시간차공격


대문 강탈 성공 임박


카페도 털어보자고 선동 중임 ㅋㅋ








끝.

붙임 #1: 결과

  1. 그룹 헤일로 팬 대표가 공식적으로 무조건 항복 선언. 잔당들은 팬카페로 후퇴.
  2. 헤일로 갤러리는 치프 빠돌이 광신도들에 의해 점렴.
  3. 헤일로 갤러리가 [게임] 카테고리로 편입되며 공식적으로 헤레스타인 해방 선언.
  4. 한편, [그룹 헤일로 갤러리]라는 이름의 신인 아이돌 그룹 전용 갤러리가 따로 개설.
  5. 헤레스타인 광신도들, 그룹 헤일로 갤러리마저 습격. 식민 지배 시도 중. 졸지에 칲갤러들 갤러리 두 개 생길 판 ㅋㅋ


붙임 #2: 출처 및 참고

  1. 디시인사이드 헤일로 갤러리
  2. 디씨 헤일로 갤, 72, "마스터 치프", 2014-07-18
  3. 디씨 헤일로 갤, 미리칸, "헤일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014-07-18
  4. 디씨 헤일로 갤, 마칲, "갤 만드느라 고생한 빠순이들한텐미안하다", 2014-07-18
  5. 디씨 헤일로 갤, oo, "헤일로 게임 갤러들아.", 2014-07-18
  6. 디씨 헤일로 갤, ㅇㄸㄸ, "헤일로 그룹덕후들아 진지하게 부탁할게", 2014-07-18
  7. 디씨 헤일로 갤, asd, "기껏 울 오빠들 갤러리 만들어놨는데 뭐하는건데 니네?", 2014-07-18
  8. 디씨 헤일로 갤, ㅁㅁㅁ, "움짤 대충 만들어봤는데 어떠냐.gif", 2014-07-18
  9. 디씨 헤일로 갤, 운영자, "[공지] 헤일로갤러리 게임관련 안내드립니다.", 2014-07-18
  10. 디씨 헤일로 갤, 스팀안돼, "헐 시발 진짜 헤일로 갤러리에요?!!! 헤일로 갤러리?!!", 2014-07-19
  11. 디씨 헤일로 갤, ㅇㅇ, "헤일로 1집 인증", 2014-07-19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ㅂㅁㄱ..

    익명787 2014.07.22 16:47 신고   link delete reply
  2. 비밀댓글입니다

    2014.07.25 11:47   link delete reply
  3.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9 2014.07.30 13:20 신고   link delete reply
  4. ㅋㅋㅋㅋ 보면볼수록 개꿀잼ㅋㅋㅋ
    테라포밍화

    ㅁㅊ 2015.12.27 23:28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