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통합진보당 홈페이지( www.goupp.org )가 아래 화면으로 해킹되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인공기 배경에 이정희 의원 합성 사진이 걸려있고, 배경음으로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라는 김일성 찬양 노래가 경쾌하게 흘러 나온다.



현재 발빠른 대처로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었지만 아직 구글 웹캐시를 통해 저장된 화면(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http://goupp.org/ )  을 감상할 수 있다.



해커가 사이트 타이틀을 "통합종북당"으로 바꿔놓았다. 통합진보당 사이트 관리자는 그 상태에서 서버를 내렸기 때문에 그 때 저장된 구글 캐시가 남아있어, 주소로 검색하면 아직까지도 "통합종북당"으로 검색된다.


과거 한나라당 홈페이지가 "쥐잡는 고양이" 사진으로 해킹 되었을 때는 "이것이 바로 표현의 자유다.", "벌금을 대신 내주겠다.", "속이 다 시원하다."라고 주장했던 사람들이 이번에는 분노함... 정치인 더럽다 욕하지만 정말 더러운 것은 지지자들의 이중잣대...


------------------------------------ 추 가 내 용 ------------------------------------


KBS뉴스광장: 통합진보당 홈페이지 해킹, 밤새 접속 장애

요시! 공중파 입갤!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