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외국의 한 블로그에 "작은 하마와 작은 기차"라는 게시물이 올라옴. 아래는 번역판.


누군가에 의해 "작은 하마 이야기"로 번역됨. 이후 수많은 패러디들이 탄생됨.


평화를 사랑한 하마 이야기


귀로 듣는 작은 하마 이야기


작은 까마귀 이야기


작은 일진 이야기


작은 미스에이 이야기


까마귀 부부 이야기


작은 떡갈나무 이야기


작은 떡갈나무 이야기(2)


작은 오덕 이야기


작은 호랑이 이야기


포켓 하마 이야기


목마른 하마 이야기


작은 데스윙 이야기


홍콩행 하마 이야기


작은 티모 이야기


작은 하마 수공예 열쇠고리


검은 하마 이야기


작은 지드러그온 이야기


작은   이야기


작은 하마의 마지막 이야기



글 중 "작은 호랑이 이야기"가 만들어지면서 한-일 대결구도가 형성. 심지어 원본이 올려진 게시물에 가서 영어로 일본욕을 하기에 이르렀음.  일본 비난하는 한국인, 그걸 말리는 한국인, 어디서 알고 찾아와 대응하는 일본인 등등 댓글이 한일전으로 변질되어 난장판이 되어가는 와중에.

원작자의 일침.


으아니! 그런데 한국에서 만든 패러디가 보고싶다는 그!  한국인들은 그의 트위터로 자기가 만든 패러디를 보냄.  그는 자기 그림 패러디 됬다고 트위터로 자랑함ㅋㅋ


끝. 


출처 및 참고

  1.       작은 ___의 이야기
  2. 게이바   작은 하마 이야기
  3. 기차    작은 하마와 장난감 기차
  4. 까마귀   작은 까마귀 이야기
  5. 까마귀부부 작은 하마이야기 [숨겨진 이야기][브금]
  6. 나레이션  아프리카TV - 백설
  7. 나무    작은 떡갈나무 이야기.jpg
  8. 나무(2)    작은 하마 이야기.jpg
  9. 덕후    작은 덕후 이야기.png
  10. 데스윙   작은 데스윙 이야기
  11. 목마른하마 목마른 작은하마
  12. 미스에이  작은 미스에이 이야기.jpg
  13. 배경음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Always with me
  14. 번역    작은 하마 이야기
  15. 열쇠고리  하마열쇠고리.jpg
  16. 원본    http://poorlydrawnlines.com/comic/tiny-hippo-and-the-tiny-train/
  17. 일진    작은 일진 이야기.JPG
  18. 지드래곤  작은 지드러그온 이야기
  19. 킬러조   작은 하마 이야기 [END].jpg
  20. 티모    작은 티모 이야기.jpg
  21. 하마몬   작 은 하 마 이 야 기 [종결]
  22. 호랑이   작은 호랑이 이야기
  23. 흑드라군  검은 하마 이야기.jpg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귀로듣는 작은 하마 이야기 목소리 예쁜대 겁나 웃곀ㅋㅋ

    익명267 2012.02.16 22:19 신고   link delete reply
  2. ㅅㅅ를 한 떡갈나무 이야기도 웃겨요. http://cafe.naver.com/minecraftgaller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7500&

    Ss 2012.02.16 23:58 신고   link delete reply
  3. 작은다꽝 이야기
    작은 다꽝은 작은 두목님을 가지고 있었어요
    (중략)
    두건맨 시발년이 두목님을 훔쳐갔다.
    다꽝 화나서 두건맨 일당 배때지에 칼밤을 놓아 줬다.
    다꽝 건들면 좆 된다. 졸라 좆 된다.

    다꽝 2012.02.29 13:52 신고   link delete reply
    • 내얘기 하지말라 좆되는거야. 아주 좆되는거야.

      link delete 2012.02.29 13:54 신고 꾸자
  4. 이거 완결났죠 몇일전에 ㅋㅋ

    완결 ㅋ 2012.03.08 01:02 신고   link delete reply
  5. 비밀댓글입니다

    2012.03.14 16:38   link delete reply
  6. 신나게 웃고 갑니다!

    하하 2012.05.05 12:51 신고   link delete reply
  7. 하마를 주깁시다 하마는 나의 원수 ㅠㅠ 까마귀는 아주 차캤습니다 ㅠㅠ

    까마귀찡 2013.02.08 00:19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