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한국채식연합, 생간 먹는 아이유 방송한 KBS에 사과 요구.

사건 개요.

  1. KBS의 토크쇼에서 가수 아이유가 소의 생 간을 먹는 장면 방송.
  2. 한국채식연합은 해당 장면이 "혐오감을 준다"와 "육류 소비를 조장한다"는 이유로 사과요구.
  3. 네티즌은 얼씨구나 하며 한국채식연합을 비꼬기 시작.


스타뉴스: 채식연합 "생간 먹는 아이유 불쾌" KBS 사과요구


26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아이유가 "국민 여동생 이미지 때문에 소속사에서 생간을 먹지 못하게 한다."는 고민으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유는 "빨개가지고 맛있게 생겼다."라고 말하며 생간을 그자리에서 직접 먹어보임...  ...그래서 날 이렇게 홀렸구나 이 요망한 계집!  엉엉 그래도 상관없어 아이유 내 간을 가져요!

...다음날인 27일 한국채식연합은 "불쾌하고 혐오스러운 방송"에 대해 KBS에 정식으로 사과를 요구했다.


괜히 나서서 화를 자초한 한채련은 네티즌에게 신나게 까이기 시작하는데...



육식연합 "채소먹는 채식연합불쾌"

어떻게 생명이 있는 채소들을 먹을수 잇지??? 고기면 몰라도


생수연합에서 나왔습니다

물먹는 여러분들이 굉장히 불쾌합니다



육식연합입니다.

당신들이 우리집 뒷마당에 키우고 있는 귀여운 방울토마토와
파릇파릇한 상추를 먹을 때
심지어 날것을 그대로 씹어먹는 것을 보고
구역질이 나서 참을 수 가 없었습니다.
어떻게 살아있는 생명을 바로 따서 날로 우적우적 씹어 먹을 수가 있습니까?
당장 전국에 방울토마토와 상추 등 애완식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공식 사과하세요!


숨도 쉬지마라 공기중에 떠다니는 박테리아가 얼마나 불쌍한줄 아십니까?
한국채식연합은 꼭 사죄하라!
- 한국향균연구회


열매주의연합니다.

채식연합은 짝퉁입니다.
식물도 엄연히 생명이 있는데 채식을 하는 것은 생명존중사상에 어긋나는 행위입니다.
식물이 똥처럼 싸지른 열매만 먹어야 진정한 채식주의자라 할 수 있습니다. 채식연합은 짝퉁입니다.


대한민국 전체가 채식주의자도 아닌데 왜 저럼 지들만 생각하는 이기주의 새끼들 ㅉㅉ


셀러드 빠는데 앞에서 바베큐 파티 해주고 싶네ㅋㅋㅋㅋㅋ


베지터리안들의 역습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배재대생들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어


다 같은생명인데 고기만 못먹게 하는데 정부의꼼수가 보이네요
이러다가 정봉주의원님이 고기를 못드시게될거같네요
채식주의OUT!


찾아라 맛있는 tv 다죽겠다 이놈들아


혐오방송 VJ특공대를 보면 구역질이 나네요 빨리 폐지하세요!


 뭐? 채식만으로도 살 수 있다고? 비타민 B12가 동물성 식품에서만 나온다는 건 알고 있니?


동물이 불쌍해서 식물을 먹는다는 잔인한 놈들아.  식물도 고통 느낀다는거 과학동아에서 봤다.  식물들은 착해서 속으로만 비명지르는거다 이 살식물마들.



이게 정답인 듯.

나도 저기 회원인데...ㅋ 하지만
자연보호, 동물보호, 환경파괴의 이유로 채식을 권한다라는 말에는 동의못하고
자신의 건강을 위해 하는 거지 뭐...
먹을거리까지 저런 말을 해대는건 오바네...


에라 모르겠다.  아이유 짤 투척.







아이유 2012년에도 화이팅.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