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퍼스트 드림은 뭐하는 업체일까? http://jinh.tistory.com/409



그러자 글쓴이는 권리침해신고센터 대문을 두드리며 큰소리로 게시물 복원을 앙망하였다고 전해진다.



...답변을 받았는데, 이 블로그 주인이 나라는 걸 증명할 수 없으니 자료를 첨부하여 다시 문의하라고 함...  뭘 첨부해야 하는거지? 티스토리에서 증명서라도 떼어주나?



해당 게시물은 퍼스트드림에 관한 것으로, 주 내용은 온라인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퍼스트드림 없체의 수익구조와 불합리성에 대한 것입니다.

게시물의 내용은 모두 사실에 근거하였습니다.  또한 게시의 목적은 해당 업체에 정보가 부족하여 원치않는 피해를 입는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줄었으면 하는, 오로지 공공의 이익을 위함임을 말씀드립니다.

이는 형법 제310조의 "명예훼손행위의 위법성 조각"에 해당한다고 생각됩니다.


※ 권리침해센터 김민선 담당자님께 "권리증명을 위한 해당 티스토리 관리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가 누락되어 바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답변받았는데, 어떤 방법으로 증명해야하는지 명시해주지 않았습니다. 어디에 업로드 해야 하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신분증사본? 소명자료? 또한 관리자 임의로 문의를 삭제하신 덕분에 같은 글을 두 번 쓰고 있습니다. 메일 답변에 문의 원문을 붙여넣었다면 좋지 않았을 까 생각됩니다. 고맙습니다.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