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9v = 12v * 6



6v = 12v * 32



12v = 1.5v * 8



노트북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 대처법.






패러디





실제로 해본 사람들.

실패. 건전지 안전하게 분해하기!


성공. 배터리 건전지 분해


성공. 9v 건전지를 분해해 보았다.


근데.. 뭐야.. 수은이 흘러나오잖아 ㅡㅡ..

 

리뷰를 다시 봤더니..

 

A23을 분해하란다.. 근데 난 A23을 샀었다 ㅠㅠ..

 

덕분에 수은도 만져보고 좋았다^^

 

는 구라고 알카라인 건전지라서 수은이 아니였다ㅋㅋ

 

처음엔 수은인줄알고 놀랬는데 ㅋ..

실패. 건전지 분해 게시글 따라했는데..


실패. 건전지 분해 우왕,ㅋ



제일 웃긴 얘기는 어떤 분 아버지가 리모컨에 넣을 건전지 사오래서 자신만만하게 12볼트짜리 사옴. 가족들 한테 속에 작은거 여러개 들어있어서 돈 아낄 수 있다고 말함. 그자리에서 의기양양하게 뜯음. 그분은 속으로 내가 이럴때 쓸모가 있구나 하고 생각함. 뜯었으나 속에 숯가루만 한가득. 그 분 어머니가 등짝을 후려 갈김. 그 분 아버지 아무말도 안 하고 방으로 들어들어갔다고 함.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ㅎㅎ
    또 이런건 처음보네요..ㅎ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